에듀윌, 9급공무원 아케르 합격적중 모의고사 무료 참여자 모집

2022-05-16     김주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9급 공무원이 오늘부터 6월 5일까지 ‘아케르 합격적중 모의고사’ 무료 참여자 모집을 진행 중이다.

‘아케르 합격적중 모의고사’는 직렬 별 전문 교수진이 엄선한 문제로 구성된 실전 맞춤형 모의고사다. 행정&기술직군 15개 직렬 모의고사가 제공 중이며, 맞춤 성적 분석으로 개인 학습 컨설팅을 제공한다.

에듀윌 공무원은 6월 5일까지 기간한정으로 아케르 모의고사 무료 참여자 모집을 진행 중이다.

무료 신청 후 5월 30일 오전 10시부터 6월 5일까지 모의고사 응시가 가능하며, 모의고사 참여 후 결과는 6월 7일에 확인할 수 있다. ‘아케르 합격적중 모의고사’는 일반행정직과 사회복지직, 세무직, 교육행정직 등 직렬을 선택해 수강신청 할 수 있다.

시험 응시 후에는 맞춤형 성적 분석 서비스도 제공한다. 모의고사 성적 통계 제공과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한 실력 진단 및 가이드, 3개년 기반 예측이 가능한 직렬별 합격 예측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아케르 합격적중 모의고사’ 무료 참여자 모집 진행 소식을 닥공사 등 주요 공무원 시험 커뮤니티에 알려주신 분들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케르 합격적중 모의고사’ 무료 참여 접수는 6월 5일까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