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론, ‘플로럴 원더랜드’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봬

2022-05-20     유선이
사진=쿠론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쿠론’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첫 선을 보인다고 20일 밝혔다.

22S/S 시즌, 쿠론은 아트와 문화를 결합한 ‘플로럴 원더랜드’ 프로젝트를 대대적으로 전개 중이다. 그 동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팝업스토어 오픈, 트렌스 미디어 ‘플로럴 원더랜드 VR 가든’ 공개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모티콘 출시 또한 ‘플로럴 원더랜드’ 프로젝트의 연장선이다. 쿠론의 탄생화 ‘프리뮬라(설앵초)’를 모티브로 손정민 아티스트의 손을 거쳐 완성한 쿠론이 선보이는 첫 번째 이모티콘이다. 쿠론의 고객인 여성들의 가장 일상적인 모습을 위트있게 담아냄과 동시에 프리뮬라 아트웍을 접목시켜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16종 이모티콘을 완성했다.

쿠론x손정민 ‘플로럴 원더랜드’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5월 20일 오후 2시에 배포된다. 쿠론 공식 카카오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선착순 지급하며 한 달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신상백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도 함께 발송한다.

쿠론 관계자는 “소비자와 좀 더 친근하게 소통하기 위해 이모티콘 제작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모티콘을 통해 이 시대 여성들이 일상 속에서도 순수한 동심의 꿈과 영감이 가득한 ‘플로럴 원더랜드’를 즐기고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쿠론은 22S/S 신상백을 구매하면 카카오톡 이모티콘 아트웍을 반영한 ‘플로럴 원더랜드’ 엽서키트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