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19주년 기념 SNS 이벤트 실시

2022-05-31     임한희
ⓒ 일동후디스

[더퍼스트 임한희 기자] 일동후디스가 ‘산양유아식’ 출시 19주년을 맞아 오는 6월 5일 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일동후디스의 50년 유아식 개발 노하우가 그대로 담긴 국내 첫 선 보인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이다. 청정 뉴질랜드의 자연 속에서 건강하게 자란 신선한 산양 원유로 직접 만들어 영유아에 필요한 영양 성분이 온전히 담겼다. 또한 우유와 다른 단백질과 지방 조성으로 우유 소화에 민감한 아이들이 편안하게 소화 흡수 할 수 있다.

또한 모유에 풍부한 A2 β-카제인 단백질과 MCT(중쇄중성지방)가 우유보다 풍부하고, 지방입자가 미세해 소화 능력이 약하고 민감한 이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모유와 동일한 유즙분비 방식으로 뉴클레오타이드, 시알산, CLA등 다양한 생리활성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올리고당이 우유의 약 10배 이상 함유되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랜 기간 동안 엄마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지난 2003년에 출시, 올해로 19주년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출시된 지 벌써 19년이 되었다. 그동안 꾸준한 사랑에 감사를 드린다.”며 “육아에 지친 육아맘, 육아대디를 위한 재미난 깜짝 이벤트를 통해 일상에 소소한 재미를 더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