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세 유아학습 진단’, 천재교과서 밀크티아이 T리포트 업데이트 제공

2022-06-09     김대일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유아학습지 '밀크T아이'가 유아 학습 결과를 공유하는 'T리포트'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고 각 과목 학습 분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업체 측은 “금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아학습지 천재교과서 밀크T아이의 수학과 영어, 한글 글쓰기 각 과목의 인공지능 학습 분석을 볼 수 있게 됐다. 아이의 학습 컨디션부터 단계별 총평, 차시 별 학습 분석, 꾹꾹 분석 등을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안내하며, “밀크티가 보유한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학습생들이 처음 공부 시작을 잘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그 의의가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안내자료에 따르면, 5세~6세 유아학습지 '밀크티 아이'의 'T리포트'는 우리 아이가 밀크T를 통해 활동한 내용을 일일, 주간, 월간 단위로 확인할 수 있고, 학습 현황은 물론 AI분석을 통해 학습과 관련된 진행상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기획한 '밀크T아이' 서비스다. 학습 시작일부터 현재까지 출석률과 학습률 등을 우리 아이의 성장 그래프는 물론 AI 인공지능 감정인식을 통해 학습을 할 때 아이에게 나타나는 집중력과 감정 데이터를 AI가 조건 별로 분석해 제공한다.

현재 '밀크T아이'는 무료체험자들을 위한 한정판 듬이 가방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