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사, 여름이불·침구 시즌오프 할인 진행

2022-06-22     김주현

웰크론(사장 신정재)의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SESA)는 본격적인 더위철을 맞아 여름이불·침구 시즌오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백화점 여름 정기 바겐세일 기간에 맞춰 오는 6월 24일부터 7월 17일까지 전국 세사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세사는 다양한 여름용 원단을 이용한 기능성 침구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인견, 시어서커, 모달 등 여름철 인기 소재를 이용한 여름이불세트·냉감패드·여름차렵이불 등은 물론, 냉감 특수섬유로 제작된 ‘아이스침구’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인견은 목재펄프를 원료로 한 자연섬유로, 바람이 잘 통하고 흡습성이 좋아 수면 시 생기는 땀이나 습기를 빠르게 흡수·배출해 무덥고 습한 날에도 쾌적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모달은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흡수력이 특징으로, 피부가 예민한 사람이 선택하기 좋다.

특히 세사의 여름 대표상품으로 자리잡은 냉감이불과 시트, 바디필로우 등 ‘아이스침구’ 시리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아이스침구는 피부에 닿으면 냉감 원단이 몸의 열기를 흡수하여 즉각 시원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웰크론 기술연구소 테스트 결과 아이스 원단이 피부에 닿은 직후 피부 표면 온도가 약 7.8℃ 내려가는 것으로 나타나기도 했다.

세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에는 어떤 침구를 사용하는지에 따라 수면의 질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인만 보고 구매하기보다는 소재별 특성이나 관리법도 함께 살피는 것이 좋다”며 “이번 기획전에서 여름철 필수품으로 꼽히는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