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전문 앤씰(ANSSil), 태국 대표 가구회사 ‘모벨라(Mobella)’와 총판계약 체결

2022-06-24     김대일

매트리스 전문 업체 앤씰(ANSSil)이 22일 삼성동 앤씰룸에서 태국의 대표 디자인 가구브랜드 ‘모벨라(Mobella)’와 태국 내 총판공급계약을 맺고 서명식을 진행했다.

이번 총판 공급계약을 통해 ‘모벨라(Mobella)’는 ‘스마트슬립(Smart Sleep)’이라는 태국 내 독립 법인 자회사를 설립해 앤씰(ANSSil) 매트리스를 독점 공급받는다는 계획이다.

앤씰(ANSSil) 측은 “제품 경쟁력 하나로 국내 매트리스 시장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는 가운데, 해외유통채널 확대를 목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및 캠페인을 전개 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총판계약을 통해 앤씰 매트리스의 경쟁력 강화는 물론 세계적인 입지를 다져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인공지능 수면패턴 솔루션으로 매트리스 업계 첫 CES 혁신상을 수상하는 등의 성과를 보였다”며 “수면패턴 솔루션 분야와 스마트매트리스 사업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추가 덧붙였다.

한편, 실과 유체로만 채워진 앤씰(ANSSil)의 스트링매트리스는 유체만 채워주면 새 침대같이 탄탄해지는 지속력으로 침대 꺼짐 현상이 적으며, 개인의 체형 및 컨디션에 맞춰 쿠션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모벨라’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과 함께 다양한 리빙가구들을 제작 유통하는 태국의 대표 럭셔리 디자인 가구 브랜드로 태국 내 가구시장에서 높은 고객점유율과 영향력을 확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