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여름 바캉스 특별 행사 진행

2022-06-24     유선이
사진=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은 6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여름 바캉스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관 1층에 위치한 여성 의류 브랜드 쥬크, 나이스클랍에서는 여름 상품 특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쥬크에서는 블라우스, 원피스 등 여름 상품과 역시즌 상품 특가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나이스클랍에서는 여름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여름 특별 행사를 맞이하여1관 6층 LF팩토리 아울렛에 특별 행사장을 마련했다. 특별 행사장에서는 일년에 딱 한번 진행하는 S/S 균일가 행사를 진행하고 행사장에서는 전품목 대상으로 최대 85%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와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에서도 여름 인기 스포츠 상품전을 진행한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던하우스에서는 여름 상품 초특가전을 준비했다. 

프리미엄 리셀러샵 에이샵에서는 애플 와치 시리즈7 구매 시, 4만원 즉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에어팟 보상 판매 시 최대 11만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미니카 대표 브랜드 타미야에서는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카 레이스 대회를 준비했다. 6월 25일 낮 12시에는 투스타배 레이스가 진행되고, 6월 26일 낮 12시에는 클럽레이스 어드밴스드와 오리지널 키트 이벤트 대회가 진행된다. 타미야에서는 레이스 참가자 전원에게 5%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같이 준비했다.

이에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바캉스를 맞이하여 가족 단위 고객님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휴가를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