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바이오그룹, 2022년 하반기 경력 공채

2022-07-05     임한희

[더퍼스트 임한희 기자] 차병원·바이오그룹이 2022년 하반기 경력 직원울 공개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종합연구원, 미래의학연구원, 강남차병원∙분당차병원을 비롯한 차병원 계열 병원, 의료재단, 차바이오텍∙CMG제약∙차백신연구소∙차헬스케어를 비롯한 차바이오그룹 계열사 등 12개 기관에서 실시한다. 채용 직군은 줄기세포 연구, 임상시험, 다학제연구, 글로벌 전략기획, 영업·마케팅, 병원행정, 홍보, 인사 등이며 모집인원은 ○○명이다.

이번 경력 공채는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채용 지원자는 7월 14일까지 차병원∙바이오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7개국 81개 기관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K-바이오를 선도하는 국내 대표 바이오 메디컬 그룹이다. 최근 ▲코로나19 팬데믹 완화 후 의료시장 활성화 ▲판교 제2테크노밸리 CDMO 시설인 CGB(Cell Gene Biobank) 준공을 앞두고 R&D 및 사업부서 확대 ▲호주 서부 최대 난임센터 FSWA(Fertility Specialists of Western Australia) 인수 등으로 인력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빠르게 변화하는 사업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우수 인재를 적기에 확보하기 위해 경력 지원을 채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