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오피스, 뚝딱공작소와 2022 유교전 참가… ’제작 교구재’ 선보여

2022-07-05     임한희
(사진=드림오피스)

[더퍼스트 임한희 기자] ‘제 4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가 오는 7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본 행사는 1994년 11월 처음 개최된 이래 국내 최장수 최대 규모의 유아 전문 전시회로 자리 잡았다. 참관객들에게 ‘유교전’이라는 약칭으로 유명세를 얻게 되었는데 몬테소리 기업 ‘키즈에이원’, 유아영어교육 ‘잉글리시에그’ 등 다양한 기업들이 참가하는 가운데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부스도 눈길을 끈다. 

문구사무용품 전문기업 ‘드림오피스’는 ‘신혜경쌤의 뚝딱공작소’를 운영하는 DIY 교재교구기업 ‘글로벌이지’와 콜라보 부스를 구성하여 ‘100원의 행복’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알려왔다.

전시회 기간 동안 1500명을 대상으로 100원의 가격만 지불하면, 체험학습 및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키링 만들기, 이지루미샌드 모래놀이 체험존, 꼬마공룡 크앙과 사진찍기 총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클레이, 블록, 모래 등 어린이 촉감 놀이 및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는 재료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체험 행사 외에도 원드림 자동연필깎이, 한탈소독건, 워터건 6종, 미니 축구공, 문구용품 등 파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드림오피스’는 글로벌이지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 ‘신혜경쌤의 뚝딱공작소’ 제품을 드림오피스 본사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였다.

‘신혜경쌤의 뚝딱공작소’는 아이들이 미술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미술놀이터’를 운영하고 있다. ‘나도 아티스트’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제약 없는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놀이 환경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는 전국유통망을 가진 40년 업력의 믿을 수 있는 ‘드림오피스’와 ‘신혜경쌤의 뚝딱공작소’의 창의성이 한 곳에 어우러진 전시이다. 이번 전시의 체험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밝고 환한 꿈을 이뤄주고자 하는 두 기업의 모토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는 이달 10일 까지 총 4일간 개최되며, 10시부터 18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