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새로운 ‘TS샴푸’ 전속모델 임영웅 발탁

2022-07-06     김대일
이미지 제공 = TS트릴리온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TS샴푸의 새로운 전속모델로 국민가수 임영웅을 발탁했다.

TS샴푸 대표 장기영은 “’TS샴푸’ 모델 발탁 전 두달 정도 매일 임영웅에 대한 기사와 유튜브 영상 등을 보면서 임영웅과 팬클럽 영웅시대가 꾸준히 행하는 선한 영향력에 큰 감동을 받아 임영웅의 팬이 되었다”라며 “이러한 이유로 임영웅을 ‘TS샴푸’의 모델로 발탁했다. 앞으로 임영웅과 함께할 브랜드의 행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그동안 ‘TS샴푸’ 전속 모델로는 손흥민, 지드래곤 등 명실상부한 세계적 스타들을 발탁, ‘TS샴푸’ 모델 발탁은 곧 톱스타라는 공식으로 간주되고 있다. 차기 전속 모델로 임영웅이 발탁되며 더욱 다양한 연령층 고객과의 접점 확대는 물론 전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의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해 보이게 됐다.

한편, TS샴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표 탈모샴푸 브랜드로 탈모와 두피·모발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론칭된 브랜드다.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임상을 통해 브랜드 위상을 강화, 소비자 신뢰도를 확보하고 있으며, 최근 안전성이 담보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변색 염색샴푸 시장에 진출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또한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로 사회 공헌 활동을 고도화하며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