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즈, ‘모던 그로스 스택 2022’ AB180과 공동 주최

2022-07-08     김주현

글로벌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브레이즈(Braze)가 ‘모던 그로스 스택 2022(Modern Growth Stack 2022, MGS 2022)’의 플래티넘 스폰서 겸 공동 주최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포레스터 리서치에서 2020년 모바일 고객 관계 개선(CRM) 솔루션 분야의 세계 1위로 선정된 브레이즈는, 브랜드의 채널과 플랫폼 및 기기 등에서 개인화된 메시지를 발송해주는 마케팅 자동화 툴이다.

오는 7월 13일, 코엑스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되는 모던 그로스 스택 2022 컨퍼런스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브레이즈의 줄리아 리 부사장과 맷 맥로버츠 글로벌 파트너십 수석이 직접 방한하여 강단에 오를 전망이다.

 

▲사진 왼쪽부터 글로벌 마테크 기업 에이비일팔공과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브레이즈 로고

 

이번 MGS 2022 컨퍼런스에서 줄리아 리 부사장은 고객들의 만족도와 재방문율을 높이는 네 가지 성공 전략을 선보이며, 고객 관계 개선을 실천하기 위한 글로벌 비즈니스 트렌드와 주의사항을 함께 소개한다고 전했다.

또한 맷 맥로버츠 수석은 브레이즈를 활용하여 마케팅 성과 분석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와 디지털 제품 분석 솔루션 앰플리튜드(Amplitude)를 효과적으로 연동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법을 나눈다.

줄리아 리 부사장은 “브레이즈가 MGS 2022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브레이즈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한국 기업의 51%가 2022년 모바일 최적화를 통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늘릴 계획이라고 전한 만큼, 이번 자리를 통해 한국 기업들의 성공적인 고객 관계 개선과 디지털 마케팅을 돕는 파트너로 나아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MGS 2022는 에이비일팔공(AB180, 대표 남성필)이 주최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콘퍼런스다. 글로벌 애드테크 및 마테크 기업들이 참여하여 앱 마케팅과 고객 관계 개선, 디지털 제품 분석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들의 최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국내 유망 스타트업 및 대기업 출신의 연사진들 또한 마케팅 성공 전략을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