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돼지집,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제작지원 참여

2022-07-15     김대일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15일 첫 방영되는 티빙 오리지널 프로그램 ‘환승연애2’의 제작 지원에 참여한다.

‘환승연애2’는 이별한 커플들이 전 연인과 재회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등 누구나 한 번쯤 겪을 법한 이별과 사랑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해 공개된 시즌1은 다양한 연애담과 시청자들이 함께 눈물을 쏟을 수 밖에 없는 서사, 출연진의 매력으로 일명 ‘과몰입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이달 초 공개된 ‘환승연애2’ 포스터는 이별한 전 연인과 사랑을 이어갈 수 있는 ‘X 정거장’과 새로운 사람을 만나 풋풋한 연애를 시작할 수 있는 ‘NEW 정거장’을 향한 환승 티켓이 담아 시즌2만의 새로운 감성을 암시했다. 방송 전부터 과연 어떠한 사람들이 모여 한 편의 러브스토리를 완성할 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는 상황이다.

‘환승연애2’을 제작지원하는 하남돼지집 관계자는 “시즌1를 향해 많은 시청자들이 보내준 성원과 여러 사연과 배경을 가진 시즌2 출연자들이 써 내려 갈 청춘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으로 제작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시청자들이 깊게 몰입할 수 있는 상황이 펼쳐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하남돼지집 브랜드 인지도를 한 층 넓혀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