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네이버쇼핑서 ‘빠른배송특가 1DAY’ 프로모션 진행

2022-07-18     유선이
사진=생활공작소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는 18일 단 하루 네이버쇼핑에서 ‘빠른배송특가 1DAY' 프로모션을 열고 제품 할인 및 당일 발송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생활공작소는 우선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친환경 1종 대용량 주방세제를 비롯해 제습제, 고무장갑, 핸드워시, 세탁세제 등 대표 제품 8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지난 5월 출시한 치약 3종 3입 1+1 세트 구매 시 초미세모 칫솔 12개입 제품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서 생활공작소는 펫 신상품 ‘강아지 배변패드’와 ‘고양이 모래’도 새롭게 선보이고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제품은 각각 한정 수량(1000개)으로 마련돼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같은 날 인기 생활용품 6종을 최대 69% 할인 판매하는 ‘창고 대방출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대상 품목은 ▲샴푸 ▲트리트먼트 ▲데일리 프리미엄 목화솜 행주 ▲대용량 일회용 컷팅 도마 ▲뿌려쓰는 주방세제 ▲주방세제 에코팩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프로모션 당일 오전 11시에는 생활공작소의 브랜드 메시지인 ‘오늘도 꽤 생공적’을 테마로 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진행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이번 ‘빠른배송특가 1DAY’ 프로모션에서는 최대한 많은 소비자들이 알뜰하게 생활용품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할인 대상 품목을 폭넓게 준비했다”며 “친환경 제품부터 반려용품까지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생활공작소는 기본에 충실한 성분, 합리적인 가격, 주변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지는 깔끔한 디자인을 충족한 제품을 선보이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제공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 카테고리를 지속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