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창업CEO과정 4기 수료식 성황리 진행

2022-07-25     김주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가 지난 23일,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강남캠퍼스에서 ‘창업CEO 4기 수료식’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창업CEO’ 과정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부동산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의 인기 과정이다. 특히 매회 수강생 모집이 빠르게 마감되며, 부동산 관련 대표 인기 실무 강좌로 꼽히고 있다.

창업CEO 4기 과정의 성공적인 과정 수료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수료식은 권대호 에듀윌 대표와 4기 수강생 총 57명과 교수진, 창업CEO 3기 회장 등 주요 인사가 참여했다.

창업CEO 4기 수료식은 약 1시간 동안 방명록 작성과 축하 멘트 작성, 내빈 소개 및 4기 과정 경과 보고, 에듀윌 권대호 대표의 수료식 축사 등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성적 및 블로그 우수자 시상과 함께 공로상 시상이 진행됐고, 수료생 전원에게 수료패와 꽃다발을 수여했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관계자는 “창업CEO 과정을 성공적으로 수료하신 4기 수강생 57명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며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가 가진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부동산 창업을 원하는 분들의 성공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마련해 가겠다”고 말했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가 운영하는 부동산 실무 관련 강의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