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국어 공부 마스터 비법 유튜브 라이브 방송 진행

2022-07-29     김주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8월 10일 오후 8시에 배영표 교수가 진행하는 공무원 국어 공부 마스터 비법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3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에듀윌 공무원에서 국어 과목을 강의하는 배영표 교수가 라이브 강의를 진행한다.

8월 10일 오후 8시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배영표 교수의 공무원 국어 공부 마스터 비법을 전하는 강의다. 강의 시작에 앞서 사전 신청과 라이브 댓글로 질문을 남기면, 라이브 방송에서 배영표 교수에게 직접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공무원 이벤트 페이지에서 라이브 방송 사전 신청을 남긴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경품이 제공된다.

강의에서는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춘 2023년 대비 공부 방향 제시와 배영표 교수만의 국어 과목 마스터 비법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라이브 강의 종료 후에는 후기 작성 이벤트에 참여해 기초문법 끝장노트를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올바른 방향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학습TIP을 전하는 라이브 방송”이라고 소개했다.

8월 10일 오후 8시에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되는 국어 공부 마스터 비법 강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사전 신청 접수는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