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대구지사, 연극 ‘그녀가 산다’ 초대 이벤트

2022-07-31     김대일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대구지사에서 연극 ‘그녀가 산다’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극 ‘그녀가 산다’는 웃음과 재미로 중무장한 연극으로 ‘월급은 박봉, 밀리는 월세, 결혼의 압박’인 시대를 살고 있는 청년들이 으레 하는 고민을 하면서 살아가는 단심에게 어느 날 삶을 구제해줄 남자가 등장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반전 스릴러다. 

이러한 연극 ‘그녀가 산다’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대구지사가 만 25세 이상의 미혼남녀 20쌍을 초대한다. 이번 초대 이벤트는 미혼남녀들의 자연스러운 만남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에 이벤트 참여 신청 시에는 신원 확인을 위해 이름과 나이, 성별, 학력 등을 기재해야 한다. 이와 함께 신원확인과 상담이 이뤄져야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고지되며, 8월 6일(토) 오후 7시와 7일(일) 오후 6시에 진행되는 연극 공연을 관람하게 된다.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노블레스 수현의 연극 이벤트는 연극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남녀가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게 하는 데 그 기획 의도가 있다”고 밝히며 “참가자들은 학력, 직업, 거주지역 등의 정보와 함께 상담을 통해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잘 어울릴 분들로 매칭해 진행된다”고 기획방식에 대한 안내를 덧붙였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연극 ‘그녀가 산다’ 초대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외에도 ‘대전지사 떠나자 SUMMER VACATION’과 ‘부산지사 상담신청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