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언더웨어 ‘마른파이브’,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우수기업 선정

2022-08-05     김대일
(이미지 제공 = 마른파이브)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마른파이브’가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마른파이브는 패션 분야에서 여성 팬티 부문 우수 온라인판매처 1위로 선정됐다.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대한소비자헙의회 주최, KCA한국소비자평가 주관으로 소비자 중심의 운영을 통해 소비자 친화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매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들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제품 카테고리내의 상위평가를 후보자 대상 중 제품만족도, 배송만족도, 컴플레인응대, 재구매의사 등을 기준으로 최종종합평가를 거쳐 우수 판매처를 선정하기 때문에 실제 소비자 평가를 100% 반영한다.

마른파이브 관계자는 “소비자를 우선으로 생각한 본사 운영 방침을 통해, 사업 시작 후 누적 100만 고객을 돌파하게 됐다”며 “또한 최근 ‘2021 와디즈 어워즈’, ‘2022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패션 어워즈’ 등의 수상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받았다”고 분석했다.

이어 “이번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은 소비자와 창업자를 위한 브랜드의 노력이 결과로 이어짐을 보여준 것 같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불편하지 않은 속옷’ 이라는 속옷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며 고객으로부터 ‘편안한 경험 제공’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마른파이브는 심리스브라 쉬어브라, 노브라슬립 쉬어슬립 등 심리스 속옷 외 빅사이즈 언더웨어 등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개발∙출시하고 있다. 특히 민감한 부위에 직접 닿는 안감을 GOTS 국제인증을 받은 오가닉 코튼을 사용하여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