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웨이 편의점,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판매 실시... 손소독제 증정 행사도

2022-08-08     김주현

유통 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이 코로나19 확산세 및 정부 방침에 따라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판매와 손소독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 상품은 SD바이오센서 자가검사키트 2입으로, 1개 구매 시 휴대용 미니언즈 손소독제(25ml)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9월 30일까지며 증정상품 소진 시 종료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조치에 따라 편의점에서 한시적으로 9월 30일까지 의료기기판매업 신고 여부와 관계없이 자가검사키트 판매가 가능하여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행사를 기획하였다.

자가검사키트는 전국 KTX 역사 및 주요철도 역사내 260여 개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레일유통 편의점사업처 관계자는 “역구내 스토리웨이 편의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철도 이용고객이 안정적인 자가검사키트 구매가 가능하도록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토리웨이 편의점은 지난 4월 30일 이후 코로나19가 안정화 되어 자가검사키트를 취급하는 편의점 수가 줄었지만, 이번 행사로 전국 역구내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자가검사키트를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