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8월 월간 십일절 ‘오늘, 반할 수밖에!’ 진행

2022-08-11     유선이
사진=11번가

 

11번가는 8월 ‘월간 십일절’이 ‘오늘, 반할 수밖에!’를 타이틀로 최대 77% 할인의 타임딜과 함께 진행된다고 11일 밝혔다.

8월 ‘월간 십일절’의 타임딜 상품은 다양한 여름 상품을 준비했다. 오전 11시 파라아이스시티, 낮 12시 천안 오션 어드벤처를 시작으로 제주 신화월드, 탑스텐호텔강릉,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숙박권 및 이용권과 베트남 노보텔 여행 숙박 상품까지 마지막 여름 바캉스를 위한 여행 상품들이 판매된다.

더불어 에고이스트 패딩, 코트, 점퍼 등 역시즌 상품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맥도날드,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배스킨라빈스, 롯데시네마 등 인기 e쿠폰 상품들도 최대 54% 할인된 타임딜 특가로 진행된다. 그 외에도 LG 이동식 에어컨, 파세코 써큘레이터 등 계절가전 등 총 137개 타임딜이 오전 11시부터 매시간 공개된다.

8월 월간 십일절과 함께하는 ‘Top 브랜드’로는 CJ제일제당이 참여했다. CJ제일제당의 대표 인기 상품인 비비고 왕교자, 햇반, 스팸을 포함한 다양한 즉석 식품과 다시다, 설탕, 매실청 등 우리집 주방과 냉장고의 필수템 들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월간 십일절 ‘라이브11’에서는 낮 12시, ‘육아브레이크’ 해즈브로 특집 방송이 진행된다. 점토 완구 브랜드 플레이도(Play-Doh)의 ‘알록달록 카페놀이’ 및 ‘나만의 청소기’ 등 하반기 국내 첫 출시를 앞둔 신제품 판매가 라이브 방송 중 준비한 다양한 증정 및 할인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그 외에도 마미포코 기저귀, 불스원 루나틱 폴리시, 플레이스테이션 기프트카드 등 매시간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방송중 특별 혜택으로 소개한다.

11번가 박세환 사업관리담당은 “덥고 지친 여름, 길고 긴 장마와 폭우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모두를 위해 마음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월간 십일절을 준비했다”며, “십일절만의 특별 할인가는 물론 가벼운 게임과 경품으로 잠시 특별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이 ‘반할 수밖에 없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월간 십일절 하루동안 진행되는 ‘Mr. 수박씨’ 이벤트는 11번가 고객 누구나 하루 3번 참여가 가능하다. 화면에 나타난 수박 일러스트에 날아와 박힌 수박씨 숫자를 맞히면 SK페이포인트를 최대 500포인트 적립해 주고, 3번 모두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치킨, 아이스크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