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브랜드 모델 배우 김유정, 동탄 롯데百 팝업 스토어서 팬들과 소통 나서

2022-08-12     유선이
사진=BBQ

 

BBQ는 자사의 CF 모델인 배우 김유정이 첫 오프라인 활동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김유정은 오는 13일, 동탄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제너시스BBQ 그룹대전’ 팝업 스토어에 방문해 TV CF 온에어 이후 처음으로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갖는다.

김유정은 오후 1시부터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또한 팝업 스토어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70명에게 직접 친필 사인을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BBQ는 이달 21일까지 동탄 롯데백화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제너시스BBQ 그룹대전’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BBQ치킨뿐 아니라 우동 & 돈카츠 전문 브랜드 ‘우쿠야’,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떡(ALL.TOKK)’, 정통 이자까야 ‘와타미’, 토종닭 숯불구이 전문점 ‘닭익는마을’과 BBQ몰에서 판매중인 인기 HMR(가정 간편식)제품 등 제너시스BBQ 그룹의 다양한 외식 브랜드 메뉴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시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BBQ의 치즈맛 시즈닝’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전 매장과 BBQ앱 주문 시 사용 가능한 ‘BBQ 상품권(9,000원권)’ 1매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 중 ‘딹 멤버십’ 가입 인증 고객에게는 닭가슴살 육포 2종(오리지널/매콤)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