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는 CJ온스타일의 인기 커머스 프로그램 ‘브티나는 생활’을 통해 CGV특별관의 매력을 소개한다고 21일 밝혔다.
CGV는 오는 22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 ‘브티나는 생활’을 통해 60분간 CGV 특별관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인 브라이언이 진행하는 ‘브티나는 생활’은 라이브 커머스 방송 전 유튜브로 미리 상품 정보를 알려주는 인포테인먼트 콘텐츠로 론칭 8개월 만에 시청자 수 200만명, 100억원의 누적 주문 금액을 기록한 인기 콘텐츠다.
이번 ‘브티나는 생활’ 라이브 방송에서는 CGV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특별관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골드클래스, 프라이빗 박스, 스위트 시네마, 스트레스리스관, 템퍼시네마 관람권과 씨네드쉐프 다이닝 바우처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피커스와 미션 브레이크 이용권, 매점 상품도 소개한다.
‘골드클래스(GOLD CLASS)’는 최고의 몰입감을 주는 스크린과 디테일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리클라이너 좌석으로, 최고의 관람 환경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라이빗 박스(PRIVATE BOX)’는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만든 독립된 소규모 상영관이다. 편안한 리클라이닝 소파 좌석과 쾌적한 관람을 가능하게 하는 공기청정기, 화려한 조명 등으로 보다 프라이빗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CGV연남에 있는 ‘스위트 시네마(SUITE CINEMA)’는 호텔 스위트룸을 극장 안에 옮긴 듯한 특별관이다. 독립된 공간에 세련된 인테리어와 전 좌석 리클라이닝 소파로 구성되어 쾌적한 영화관람 환경을 선사한다. 영화 시작 30분 전부터 전용 라운지에서 시그니처 팝콘을 비롯한 각종 음료를 이용할 수 있다.
프랑스어로 ‘쉐프가 있는 영화관’을 의미하는 ‘씨네드쉐프(CINE de CHEF)’ 이용권도 라이브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씨네드쉐프는 고품격 상영관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와 디저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특별관이다.
‘템퍼시네마(TEMPUR CINEMA)’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베개 브랜드 ‘템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영화관이다. 리클라이닝 침대는 간단한 버튼 작동만으로도 머리, 상체, 다리의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한 영화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각자의 체형에 맞게 편안함을 전달하는 템퍼의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베개에서 안락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스트레스리스 시네마(STRESSLESS CINEMA)’는 차분한 BGM,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음식과 향기, 그리고 편안한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웰니스 상영관이다.
‘피커스(PEAKERS)’는 CGV가 상영관 공간의 변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인 클라이밍짐이다.
이번 ‘브티나는 생활’ 라이브 방송에서는 CGV 특별관과 피커스, 미션 브레이크 이용권을 최대 36% 할인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CGV는 2020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시작으로 2021년 12월 카카오 쇼핑라이브, 올해 5월 올리브영, 6월 쿠팡에서 라이브를 진행하며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CGV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개봉 영화 소개 및 영화 관련 굿즈를 판매하여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