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올로지는 ‘콜레올로지’가 ‘2022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슬리밍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2022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최대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약 1억 건의 연간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매년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행사다.
푸드올로지의 ‘콜레올로지’은 올해 올리브영 어워즈 슬리밍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제품은 올해 초 올리브영 입점 후 일주일 만에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서현의 빨간통 다이어트’로도 불리는 ‘콜레올로지’는 잠들기 전 2알로 간편하게 체지방 관리를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체지방 감소와 함께 항산화 및 콜레스테롤 개선, 피로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푸드올로지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2022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여한다. 푸드올로지는 행사장 내 부스를 마련해 제품 및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부스 방문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푸드올로지는 이번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기존 콜레올로지 제품에 10정을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기획 제품을 한정으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