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마켓은 오는 8일까지 ‘스마일프레시 위크’를 열고 당일배송, 새벽배송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매일 2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행사는 2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한다.
스마일프레시는 이마트와 함께하는 장보기 서비스로, 전국 이마트 점포에서 판매 중인 신선, 가공식품 등을 새벽/낮/밤 중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해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다. 피코크, 노브랜드, SSG푸드마켓, 데이즈, 일렉트로마트, 몰리스, 바이오퍼블릭 등의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매일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지마켓 회원 누구에게나 제공되는 쿠폰으로, 1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원까지 할인된다. 통합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한다. 여기에 카드 혜택도 마련했다. 결제 시 3대 카드(KB/하나/우리)를 사용할 경우 10%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오늘의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매일밤 12시, ‘프레시 딜’을 통해 이마트 특가 상품 중 인기 상품 2종을 엄선해 판매한다. 2일은 ‘하우스 돌빌레 감귤(1.8kg/박스)’과 ‘풀무원 얇은피 고기만두(320g 3봉)’를, 3일은 ‘손질 오징어’와 ‘풀무원 소가 찌개두부(300g 2개)’를, 4일은 ‘의성일품쌀(10kg)’과 ‘서울우유 내속이편안한우유(2.3L)’를 선보인다.
피코크 기획상품도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피코크 10주년을 맞이해 마련된 행사 상품으로, △소불고기 전골(444g) △원주 진미 양념치킨(750g) △어랑손만두 만두전골(1.15kg) 등을 추천한다.
이 외, 구입 시 본품 한 개를 더 증정하는 ‘하나더’ 상품, 할인 판매 중인 간편가정식 등 다양한 행사 상품을 쇼핑 목적별로 구분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