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정간편식 브랜드 바로본이 3일 GS SHOP 최장수 프로그램 ‘똑소리’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구성은 소봉함바그 11팩과 소봉비프함바그 11팩이며, 여기에 3팩을 추가 증정한다. 총25팩을 소비자가격 대비 47%할인지원하는 것으로, 함바그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바로본 관계자는 “방송인 이상민과 쇼호스트 임효진이 진행하는 GS홈쇼핑의 ‘똑소리살림법’ 프로그램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소통하는 프로그램으로 영향력을 확대 해 나가고 있다”고 프로그램 선정배경을 밝히며 “가정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자사 제품인 함바그를 GS샵 똑소리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특별 구성으로 진행되는 방송인만큼 자사 주요상품인 소봉함바그 2종에 대한 경쟁력 소개와 더불어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로본은 ㈜햇살푸드시스템이 운영하는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소봉함바그 2종 (소봉함바그 ·소봉비프함바그) 외에 아로니아 장터떡갈비 2종 (아로니아 장터떡갈비 오리지널 ·아로니아 장터떡갈비 견과), 직화떡갈비 등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