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제로그램이 2023년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제로그램은 ‘Save Earth Save Us’ 슬로건 아래 지속가능한 백패킹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브랜드 측은 “이번에 공개하는 23 S/S 화보는 ‘소울브리즈(Soul-Breeze)’ 테마 아래, 자연과 인간이 조화를 이룰 수 있다는 제로그램의 작은 바람이 모두를 움직이게 하는 바람이 되어 봄을 기다리는 지구의 바람을 이룰 수 있도록 제로그램만의 지속 가능한 다양한 행보를 유지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준다”고 밝히며 “이번 시즌 화보도 제주도에서 진행됐으며 사계리, 송악산, 새섬, 폐수영장 등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이 연상되지 않는 지역을 선정하여 낯선 제주도의 모습과 함께 제로그램의 룩을 담았다. 다양한 스타일링과 함께 컬러 포인트를 주어 고프코어 스타일을 제로그램답게 풀어냈으며, 한층 더 트렌디한 이미지를 부여한 것이 이번 시즌 화보의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퍼텍스 시리즈, 트리퍼 시리즈, 하이커 시리즈 등 이번 시즌에 공개되는 제로그램의 주요 제품들 역시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했으며 경량성, 통기성, 신축성 및 높은 활동성과 착용감을 부여하여 일상 생활뿐 아니라 아웃도어 활동에도 활용이 가능하게끔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로그램은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 거기에 친환경적 가치 등을 고려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며 지속가능성 백패킹 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캠페인도 진행 예정임을 밝혔다.
한편 제로그램의 2023년 S/S 화보는 제로그램의 공식 사이트 및 디지털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