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가링 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이 K-왁싱 리딩 브랜드로의 올바른 시스템을 전할 자문위원회 워크샵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해당 자문위원은 전국 120호의 아나덴 가맹점을 대상으로 공개채용 됐다.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1차 지원서 서류전형 접수 후 통과자를 대상으로 아나덴 모기업인 르하임그룹 김종국 회장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 총 20개 지점의 1기 자문위원이 선출됐다.
아나덴 측은 금년 상반기 브랜드 주요 과제 소개 및 분석과 함께 협력사와 자문위원들의 토론이 진행됐다. 이어 소개 영상 촬영 및 향기마케팅, 자사 전문제품의 리뉴얼, 창업 및 5월 이벤트 발표 등에 관련한 열띤 토론의 장이 펼쳐졌다.
이에 관계자는 “금번 자문위원회 워크샵을 통해 현장에서 고객을 직접 대면하는 점주들의 현실감있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 이는 더욱 발전된 브랜드를 만들 수 있는 첨병같은 역할을 할 것이라 본다. 워크샵을 통해 발화된 많은 아이디어가 아나덴을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최고의 만족도를 선물하는 보물이 될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본사는 2023년 자문위원회를 시작으로 현장과 더욱 가까워지고, 아나덴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원장들과 함께, 한 방향으로 나아가며 지금에 더해 비교할 수 없는 업계 제 1의 브랜드로 도약 하는 한해가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나덴은 이달 25일 가맹점주들을 위해 1월 정기워크샵 이후 2분기 정기워크샵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