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24일,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11회 서울커피앤티페어 참가
특허 받은 연자 로스팅 기술로 카페인 없는 프리미엄 티와 대체커피 소개
㈜진앤현웰빙(대표 김병익)이 웰니스 리추얼 브랜드 ‘더연자(THEYEONJA)’를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제11회 서울커피앤티페어(COFA)에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진앤현웰빙 김병익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연자(Lotus Seed)’에 대해 알림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이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행사 기간 내 더연자 부스를 방문한 분들에게 무료 시음 행사를 진행하며, 더연자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더연자 스타트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상품 구매 시, 최대 할인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며 행사참여 소식을 덧붙였다.
이어 “더연자 에센셜은 특별한 과정을 거친 연자 100%를 친환경 티백에 담아 연자 본연의 풍미를 극대화한 무카페인 프리미엄 티(tea)다. 더연자 스페셜은 연자와 백태, 바닐라빈을 로스팅해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 하여 커피와 유사하게 구현, 카페인 걱정 없는 대체 커피로 만들어냈다”고 밝히며 “이번 서울커피앤티페어를 통해 더연자의 프리미엄 tea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이번 전시회를 시작으로 보다 소비자들에게 친숙히 다가가는 더연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 초 출시한 진앤현웰빙의 ‘더연자(THEYEONJA)’는 연의 씨앗인 ‘연자’를 핵심으로 하는 웰니스 리추얼 브랜드다. 앞서, 더연자는 3년 이상의 연구개발 결과, 특허 받은 독자적인 기술로 연자를 가공, 로스팅 및 그라인딩 함으로써 매력적인 연자의 풍미를 극대화한 카페인은 없는 프리미엄 티(TEA) 2종, 더연자 에센셜과 더연자 스페셜을 선보인 바 있다.
더연자 스페셜 및 에센셜 등 더연자 제품들은 더연자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유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