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프랜차이즈 만랩커피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위메프 기프티콘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기프티콘 할인 프로모션은 판매 상품을 15%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상품은 각 1000개로 한정되어 있다. 1차 프로모션 기간은 9월 25일(월)~9월 30일(토), 2차 기간은 10월 1일(일)~10월 5일(목)까지로 두 번에 나누어 진행된다.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대상은 ▲할매 입맛 2인 세트(누룽지찰떡쉐이크 1잔+누룽지밀크티 1잔+미니크룽지 2개) ▲만 라떼 ▲만랩커피 금액권(5천원)이다. 특히 최근 출시한 만랩커피의 신메뉴가 포함됐다.
만랩커피의 신메뉴 ‘뉴룽지 시리즈’는 MZ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할매 입맛 트렌드’를 저격해서 출시한 누룽지 음료 2종(밀크티, 쉐이크)이다.
한편, 관계자는 “누룽지 밀크티는 구수한 누룽지와 부드러운 우유가 입 안에서 조화롭게 어울리는 달콤한 밀크티다. 익숙한 누룽지의 풍미가 가득하며 에스프레소가 들어있지 않아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은 음료를 찾는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또한 누룽지 찰떡 쉐이크의 경우 바삭한 현미 시리얼 토핑과 쫄깃한 찰떡이 올라가 있어 씹는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인 누룽지 쉐이크다. 가을 추수철을 앞둔 황금빛 논밭을 연상케 하는 구수한 맛과 향까지 지녔다”고 설명했다.
이어 “만랩커피에서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해 기프티콘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신메뉴 ‘뉴룽지 시리즈’는 물론 베스트셀러 만 라떼와 선물용으로도 좋은 5천원 금액권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한정 상품으로 진행하는 만큼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