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은
국내 최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은
2018.08.29 16:26 by 김미정

8월 넷째 주를 기점으로 많은 비와 함께 예상치 못한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 특히 꿉꿉하고 흐린 날씨가 이어지면서 일조량이 감소하고 야외 활동 범위가 줄어듦에 따라 잠을 자는 데 고충을 겪는 사례가 속출하는 중이다. 추세가 이렇다 보니 국내 곳곳 수면 관련 용품 시장을 찾는 발걸음이 활발해지고 있다.

여러 가지 용품 카테고리 중 가장 각광 받고 있는 것은 단연 매트리스. 그 가운데에서도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브랜드 이미지로 기반된 신뢰성과 특유의 사용감으로 선택율이 높게 나타난다. 아울러 투자 금액 대비 가성비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성의 이유도 존재하며, 이러한 장점으로 수입매트리스 직구를 생각하는 사람이 차츰 늘고 있는 중이다.

허나 이러한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직구 절차를 밟는 과정에서 직접 체험할 수 없다는 단점이 존재하며, 언어 및 배송 문제 등의 여러 가지 애로사항도 발생할 수 있다. 무엇보다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폭 넓고 다양한 브랜드가 존재해 안성맞춤의 제품을 선택하기가 어렵다는 측면도 고려해야 한다.

이에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는 구매 시 체험이 가장 중요하게 작용한다고 조언한다. 다수의 수입매트리스 쇼룸을 방문해 원하는 디자인과 체감에 부합하는 품목들을 적극적으로 체험하는 것이 필수라고도 덧붙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확실하게 안전성이 갖춰진 국내 최다 수준의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주력으로 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이다.

현재 스마트바이는 USA 썰타, 썰타 벨라지오 호텔 독점 컬렉션, 스턴스앤포스터, 크라운주얼, 템퍼페딕, 이스트맨하우스, 슬립핏, 드림헤븐, 채텀앤웰스, 매트리스 그루브 등 10개가 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이 브랜드는 제공 중인 품목들 모두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판매하고 있다.

스마트바이는 브랜드와 가격, 디자인 등 외적 조건에 의존한 구매가 많이 이뤄지는 요즘, 개인마다 다른 체형과 수면습관에 맞게 편안한 매트리스를 제안하고 있다. 매트리스 구입 희망자들은 이 곳 수면 전문가의 1:1 컨설팅을 통해 30개가 넘는 매트리스를 모두 블라인드 테스트 한 후 최적의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우중충한 날씨에 미국 수입매트리스로 수면을 취하고자 관련 매장을 찾는 이들이 많다. 여러 브랜드가 혼재하고 선택의 폭이 넓은 만큼 구매 전 반드시 체험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 장소는 되도록 다수의 브랜드를 진열하고 있는 곳이어야 한다. 자사의 경우 자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과하고, 미국 메모리폼 안전인증 ‘CertiPUR-US’를 통과한 매트리스만을 엄선해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마트바이는 2개월 이내 제작된 생산연월일이 명확한 매트리스만을 엄선해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판매 과정 이후 배송 절차에서도 관세청 측에서 발부한 개인 통관 번호를 적용하고 믿을 수 있는 배송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는 중이다.

이러한 스마트바이는 새로 오픈한 대구점을 비롯해 수원, 안양, 일산, 의정부, 부산, 대전 쇼룸에서 국내 최다 수준의 품목을 전시하고 있다. 각 전시장에서는 직구보다 저렴한 수준으로 미국 수입매트리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대구점 신규 오픈 이벤트 행사까지 실시되고 있다. 상세 정보는 각 쇼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필자소개
김미정

자신에게 가장 객관적인 사람이 되겠습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AI 윤리 기준 도입 시급…국내 AI 챗봇 기업 심심이 자체 필터링 기술 론칭
    AI 윤리 기준 도입 시급…국내 AI 챗봇 기업 심심이 자체 필터링 기술 론칭

    변형 악플, 은유적 악성 표현까지 다 잡는다!

  • ‘실리콘밸리 말고 히든밸리’ 기업가 정신 움트는 이색 지대
    ‘실리콘밸리 말고 히든밸리’ 기업가 정신 움트는 이색 지대

    최근 1세대 혁신가들의 기부행렬이 줄을 잇고 있다. 혁신 창업만으로 부와 명예를 이룬 구루들의 미담은 창업 생태계의 관심을 더욱더 증폭시킨다. 이 생태계는 경계도 한계도 없다. 오...

  • “K-스타트업 요람으로 거듭날 군의 활약 기대해”
    “K-스타트업 요람으로 거듭날 군의 활약 기대해”

    군대 2년의 시간이 기업가 정신을 갖추는 시간으로 바꿀 수 있다면!

  • AI 스타트업 아카, ‘에디슨 어워드 2021’ 파이널리스트 최종 선정
    AI 스타트업 아카, ‘에디슨 어워드 2021’ 파이널리스트 최종 선정

    AI와 교육의 접목, 전설의 혁신가들도 인정했다.

  • 시리즈벤처스, 국내 수산양식업 스마트화 이끄는 ‘제이제이앤컴퍼니스’ 투자
    시리즈벤처스, 국내 수산양식업 스마트화 이끄는 ‘제이제이앤컴퍼니스’ 투자

    수산 양식 업계에도 스마트한 바람이 불고 있다

  • 모래를 좋아하는 건 고양이만이 아니다(下)
    모래를 좋아하는 건 고양이만이 아니다(下)

    한국형 규제샌드박스 2년 그 한계와 개선점을 톺아봤다.

  • 미국‧영국·싱가포르·일본, 그들의 규제샌드박스는 지금
    미국‧영국·싱가포르·일본, 그들의 규제샌드박스는 지금

    세계는 지금 '규제와의 전쟁'

  • 터치포굿, 25일까지 ‘환경 분야 사회적 기업가 육성 사업팀’ 모집
    터치포굿, 25일까지 ‘환경 분야 사회적 기업가 육성 사업팀’ 모집

    후배들의 페이스메이커 자처한 선배 사회적 기업의 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