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하프 스웨트 셔츠’, ‘후디’등 겨울 신상 라인 출시
안다르, ‘하프 스웨트 셔츠’, ‘후디’등 겨울 신상 라인 출시
2018.11.20 15:20 by 홍기준
(사진제공=안다르)
(사진제공=안다르)

여성 액티브웨어 브랜드 안다르가 캐주얼한 스웨트 셔츠 라인의 겨울 신상 아이템을 출시했다.

안다르의 이번 신제품은 톡톡 튀는 컬러 배합이 돋보이는 ‘하프 스웨트 셔츠’, 네온 텍스트가 포인트인 ‘후디’ 등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선보인다.

‘하프 스웨트 셔츠’는 경쾌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크롭 기장과 도톰한 기모 안감으로 추운 겨울에 활동적인 일상을 제공한다. 힙 라인 위로 떨어지는 길이감은 액티브한 무드와 여성적인 핏감을 연출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다채로운 컬러 블록 패턴으로 언밸런스한 느낌과 키치한 룩을 연상시킨다. 겨울용 무채색 아우터 안에 이너로 활용 가능해 베이직 하면서도 유니크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사진제공=안다르)
(사진제공=안다르)

색상은 핑크와 민트 배색의 ‘코랄클라우드’, 라임색과 딥 그린의 ‘쉐디드스프루스’, 레드와 그레이의 조합의 ‘파이어리레드’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안다르 겨울 신상 ‘후디’는 독특한 네온컬러가 돋보이는 레터링과 언밸런스한 기장의 오버사이즈 핏으로 출시됐다. 색상은 블랙, 멜란지그레이, 네온 색의 써니라임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또한, 살짝 내려오는 어깨선과 도톰한 후디 스트링은 무광 팁으로 마감되어 다이나믹한 활동에도 제품의 올이 풀리지 않는다.

‘하프 스웨트 셔츠’와 ‘후디’ 두 제품 모두 어깨 라인 안감에 테이핑 처리가 되어 어깨 늘어짐을 최소화한 섬세한 봉제 처리를 자랑한다. 이 외에도 상의 4종, 하의 6종을 포함하여 총 12가지의 다양한 제품이 출시된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기존 기모 스웨트 셔츠의 경우 상대적으로 무거운 기모의 특성상 시간이 지날수록 어깨선이 밑으로 내려가 소매가 길어지는 등 옷감이 변형되어 불편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았다. 안다르의 스웨트 셔츠 라인은 이러한 불편 없이 시간이 지나도 새 옷과 같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신 대표는 “올해 더욱 추워질 겨울에 대비하여 안다르에서 다채롭게 입을 수 있는 감성 제품들을 폭넓게 출시했다”며, “이번 신상은 베이직하면서도 톡톡 튀는 포인트들로 무채색 위주의 겨울 패션에 재미를 더해줄 제품들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안다르 신상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롯데 백화점 본점을 포함한 주요 점포(신세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및 면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AI 윤리 기준 도입 시급…국내 AI 챗봇 기업 심심이 자체 필터링 기술 론칭
    AI 윤리 기준 도입 시급…국내 AI 챗봇 기업 심심이 자체 필터링 기술 론칭

    변형 악플, 은유적 악성 표현까지 다 잡는다!

  • ‘실리콘밸리 말고 히든밸리’ 기업가 정신 움트는 이색 지대
    ‘실리콘밸리 말고 히든밸리’ 기업가 정신 움트는 이색 지대

    최근 1세대 혁신가들의 기부행렬이 줄을 잇고 있다. 혁신 창업만으로 부와 명예를 이룬 구루들의 미담은 창업 생태계의 관심을 더욱더 증폭시킨다. 이 생태계는 경계도 한계도 없다. 오...

  • “K-스타트업 요람으로 거듭날 군의 활약 기대해”
    “K-스타트업 요람으로 거듭날 군의 활약 기대해”

    군대 2년의 시간이 기업가 정신을 갖추는 시간으로 바꿀 수 있다면!

  • AI 스타트업 아카, ‘에디슨 어워드 2021’ 파이널리스트 최종 선정
    AI 스타트업 아카, ‘에디슨 어워드 2021’ 파이널리스트 최종 선정

    AI와 교육의 접목, 전설의 혁신가들도 인정했다.

  • 시리즈벤처스, 국내 수산양식업 스마트화 이끄는 ‘제이제이앤컴퍼니스’ 투자
    시리즈벤처스, 국내 수산양식업 스마트화 이끄는 ‘제이제이앤컴퍼니스’ 투자

    수산 양식 업계에도 스마트한 바람이 불고 있다

  • 모래를 좋아하는 건 고양이만이 아니다(下)
    모래를 좋아하는 건 고양이만이 아니다(下)

    한국형 규제샌드박스 2년 그 한계와 개선점을 톺아봤다.

  • 미국‧영국·싱가포르·일본, 그들의 규제샌드박스는 지금
    미국‧영국·싱가포르·일본, 그들의 규제샌드박스는 지금

    세계는 지금 '규제와의 전쟁'

  • 터치포굿, 25일까지 ‘환경 분야 사회적 기업가 육성 사업팀’ 모집
    터치포굿, 25일까지 ‘환경 분야 사회적 기업가 육성 사업팀’ 모집

    후배들의 페이스메이커 자처한 선배 사회적 기업의 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