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마루치킨, 어버이날 기념 치킨 130마리 나눔 행사
오븐마루치킨, 어버이날 기념 치킨 130마리 나눔 행사
2019.05.10 12:51 by 김미정

국내 대표 오븐구이치킨 브랜드 ㈜오엠푸드의 오븐마루치킨이 어버이날을 맞아 치킨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오븐마루치킨의 임직원 11명은 지난 8일 성북구에 위치한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했다.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은마을사례관리팀과 이웃성장팀, 이웃지원팀, 마을공동체팀, 마을소통기획팀, 희망플랜성북센터, 교육복지센터 등으로 구성, 실버대학과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장년 인재은행을 통해 노년층의 취업알선, 교육복지협력사업과 심리상담사업 등을 진행하는 종합 사회복지관이다. 오븐마루치킨은 이곳 복지관에서 식사를 제공받는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븐마루치킨의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로스트 130마리를 나누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오엠푸드 박성우 대표는 “매월 정기적으로 이 곳을 찾는데, 이 달에는 어버이날을 맞아 특별히 8일에 방문,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며 “오엠푸드는 감사의 마음을 나누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븐마루치킨은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해 중이다. 월 매출 1억원에 도전하는 오븐마루치킨 신규 창업자들에게 핵심 주방 시설인 1200만원 상당의 최고급 수입 오븐기 2대와 초기 물품 및 오픈 이벤트 등 600만원 수준의 오픈 지원 등 최대 약 3100만원을 지원한다. 

오엠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오븐구이치킨 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치킨 메뉴로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여성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이다. 또한 통마늘모래집볶음, 마루무뼈닭발, 핫치즈닭볶이, 얼큰짬뽕탕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 오븐마루치킨은 소규모, 소자본 창업은 물론 철저한 상권 분석을 통한 성공 가능한 지역 추천과 경쟁력 있는 프랜차이즈 운영 방식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필자소개
김미정

자신에게 가장 객관적인 사람이 되겠습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정부發 스타트업 긴급지원, 실효성은 과연
    정부發 스타트업 긴급지원, 실효성은 과연

    중기부 2.2조원 추가 지원, 금융위 핀테크 혁신펀드.

  • 페이스북, 韓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한다
    페이스북, 韓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한다

    페이스북 액셀러레이터 서울…15개팀 선발

  • 농촌 향하는 개발자들, ‘물 만난 인삼’으로 인생이모작
    농촌 향하는 개발자들, ‘물 만난 인삼’으로 인생이모작

    도합 20년 경력의 IoT전문가들이 농가의 재배 혁신을 위해 뭉쳤다. 지난해 9월 닻을 올린 그레이프 소프트는 Iot 플랫폼을 활용한 스마트팜 시스템을 통해 고부가가치 작물인 인...

  • 건강한 농작물, 이제 도시에서 똑똑하게 키워드세요!
    건강한 농작물, 이제 도시에서 똑똑하게 키워드세요!

    농촌 위기론, 대안은 도시형 스마트팜?

  • 타다 이어 파파·풀러스까지…시작된 차량공유업계 길들이기
    타다 이어 파파·풀러스까지…시작된 차량공유업계 길들이기

    '타다' 철퇴 이후 규제 샌드박스, 국토교통부의 모순적인 행보?

  • 살아남거나 피 흘리거나, 코로나 시대의 온도
    살아남거나 피 흘리거나, 코로나 시대의 온도

    코로나 이슈를 계기로 세상이 변하고 있다. 언젠가는 맞이하게 될 줄 알았던 원격교육, 화상회의, 재택근무 시대가 하루 빨리 우리 곁으로 다가온 것이다. 예상보다 많은 영역에서의 변...

  • 코트라, AI·빅데이터·핀테크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
    코트라, AI·빅데이터·핀테크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

    '글로벌점프300' 프로그램' 가동…78개사 선발

  • '팜스킨' 곽태일 대표, 포브스 ‘아시아 30세 이하 리더 30인’ 선정
    '팜스킨' 곽태일 대표, 포브스 ‘아시아 30세 이하 리더 30인’ 선정

    젖소의 초유를 활용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400만불 이상의 투자를 유치한 팜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