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LTC, 초등.어린이 화상영어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대상 추천 프로그램
PELTC, 초등.어린이 화상영어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대상 추천 프로그램
2019.06.14 16:41 by 홍기준
(사진제공=PELTC)
(사진제공=PELTC)

요즘 많은 학부모님들이 여름방학을 앞두고 아이들 영어학습 관련하여 어린이 화상영어를 많이 찾는다고 한다. 영어는 학원에서 배워야 한다는 기존 고정관념을 깨고 이제는 집에서 안전하고 편하게 화상으로 영어학습을 받는 방법도 있다.

이런 시대 흐름에 맞춰 초등화상영어 전문 업체인 PELTC(파란논리영어교육센터)는 새로운 초등.어린이 영어회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PELTC는 매년 새로운 1:1 맞춤형 주니어 영어회화 화상영어 프로그램을 개발 연구하면서 학생들이 교재나 커리큘럼에 따분함을 느낄 수 없게 항상 신선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에게 동기부여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우선 이곳 PELTC 어린이 초등학생 화상영어 전문 업체는 화상영어센터가 아웃소싱이 아닌 직영점으로 운영이 되며, 주니어 전문 선생님들로 구성 되어있다고 한다.

학부모/아이들과 소통하는 전문 학습 컨설턴트가 있으며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영어는 무엇을 어떻게 배우던 꾸준히 학습해가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화상영어는 적은 비용으로 꾸준히 영어회화를 연습하고 학습 할 수 있다고 한다.

PELTC 주니어 화상영어센터는 차별화된 미국교과서 맞춤학습 프로그램으로 예습.복습을 해야 하는 정규프로그램과 자기주도학습식 프로그램으로 나누어 수업을 진행한다고 한다.

두 가지 프로그램 모두 Phonics 단계만 넘으면 영어로 story를 읽고 스토리차트를 사용하여 재미있게 논리훈련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이렇게 PELTC는 어린이. 초등. 중등(중학생) 전문 최고 영어회화 화상영어 업체로 저렴한 수강료와 맞춤 커리큘럼으로 진행을 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PELTC 파란펜논리영어의 교수진들은 경력 외 맞춤형 논리영어 학습에 특화된 자체 교육시스템을 수료하여 선생님 퀄리티와 만족도를 바탕으로 2018년도 NSCI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화상영어 학원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고 2019년 대한민국 정부 후원 국가가치경영대상을 차지하였다.

PELTC 김용환 대표는 “앞으로 초등. 중등 영어회화는 화상영어로 교육하는 것을 강력 추천 한다. 그리고 화상영어를 준비한다면 웹캠과 해드셋을 준비하여 상담을 받고 체험수업을 거쳐 등록 할 수 있도록 권하고 있다.” 라고 했다.

특히 PELTC는 학생/선생님의 철저한 관리를 위해 모집하는 수강생 수가 한정되어있다고 한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창업진흥원, '도전! K-스타트업 2020' 모집 시작
    창업진흥원, '도전! K-스타트업 2020' 모집 시작

    참가모집은 5월 25일부터 7월 2일까지다.

  • 중기부, 1500개 유망 스타트업에 1000억원 투자한다
    중기부, 1500개 유망 스타트업에 1000억원 투자한다

    1차 접수는 26일부터 6월 3일까지

  • 아마존·이베이에 입점하고 싶은 스타트업이라면
    아마존·이베이에 입점하고 싶은 스타트업이라면

    스타트업의 성패는 자신들의 제품을 어떤 방식으로 시장에 내놓는지에 달렸다. 그런 점에서 온라인 거대 플랫폼은 좋은 무대가 될 수 있다. 하지만 그곳에 들어가는 루트를 잘 모르거나 ...

  • 스파크플러스, NH농협은행-스파크랩과 스타트업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스파크플러스, NH농협은행-스파크랩과 스타트업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스타트업 발굴부터 해외 진출 지원까지.

  • ‘회사 속 회사’ 사내벤처 바람이 분다
    ‘회사 속 회사’ 사내벤처 바람이 분다

    신성장 동력과 조직의 효율화를 이끄는 새로운 트렌드.

  • 디지털 세상 점령한 밈 컬쳐, 비즈니스 가치도  쏠쏠
    디지털 세상 점령한 밈 컬쳐, 비즈니스 가치도 쏠쏠

    What do you meme?

  • 관짝소년단과 1일 1깡, 지금은 밈 전성시대
    관짝소년단과 1일 1깡, 지금은 밈 전성시대

    우리의 스타는 우리가 직접 고른다!

  • 중기부 주도 ‘유니콘 육성 사업’ 모집에 320개 기업 몰려
    중기부 주도 ‘유니콘 육성 사업’ 모집에 320개 기업 몰려

    코로나19 국면에서 각광받는 비대면 스타트업이 다수 신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