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주택,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Ⅱ’ 프리체크데이 행사 성료
금강주택,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Ⅱ’ 프리체크데이 행사 성료
2019.10.18 15:57 by 김미정

㈜금강주택은 지난달 19일, 10월 입주를 앞두고 있는 ‘울산송정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Ⅱ’의 프리체크데이 행사를 실시하고 성공적으로 이를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프리체크데이는 금강주택이 실시하는 입주단지에 대한 사전점검의 일환으로, 입주를 앞둔 모든 금강펜테리움 단지에서 시행하고 있는 고유의 사전점검 행사다. 

금강주택의 전 사원이 참여해 직접 개별 동·호를 돌아보며, 입주에 앞서 보완돼야 할 부분과 입주청소 상태를 확인하고 즉시 반영하는 입주 만족 향상 서비스다.

(사진: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Ⅱ’ 행사)
(사진: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Ⅱ’ 행사)

실제 이날 행사에서 금강주택의 임직원들은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Ⅱ의 모든 가구를 방문해 문과 창호기능, 마감재 상태를 확인하고, 보완이 필요한 부분은 즉각적인 조치를 실시했다. 이후 미비점들은 입주 전까지 개선될 수 있도록 지시하였다. 

한편, 이번에 프리체크데이를 성공적으로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Ⅱ는 울산송정지구 C1블록에 지하 2층~지상 25층, 전용 90㎡, 99㎡, 총 304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아파트다.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Ⅰ'의 후속단지로 1차 단지와 함께 울산송정지구 내 금강펜테리움 브랜드타운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Ⅱ는 울산송정지구 내 유일한 중대형 아파로 구성되는 것이특징이다. 또한 판상형 남향위주로 구성되어 있고, 일부 가구에는 룸테라스도 도입돼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주변에는 고현초등학교와 고등학교 부지가 자리해, 아이들이 걸어서 통학할 수 있는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춘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금강주택 관계자는 “프리체크데이를 통해 단지의 부조한 부분을 다시 한번 체크한 만큼, 입주자분들이 더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금강주택은 앞으로도 금강펜테리움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항 예정인 만큼, 이후의 단지들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필자소개
김미정

자신에게 가장 객관적인 사람이 되겠습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서울창업허브, ‘左 공덕 右 성수’ 시대 개막
    서울창업허브, ‘左 공덕 右 성수’ 시대 개막

    도시문제 해결을 위한 기술기업 집중 육성.

  • 배달의민족, 현대카드와 손잡고 '배민카드' 만든다
    배달의민족, 현대카드와 손잡고 '배민카드' 만든다

    배민의, 배민을 위한, 배민에 의한 카드가 이 땅에 등장했다.

  • 중기부, '재도전성공패키지'로 재창업자 지원한다
    중기부, '재도전성공패키지'로 재창업자 지원한다

    191명 내외 모집 계획… 신용회복과 재창업을 동시 진행 가능한 별도 트랙도 운영.

  • 디지털 감수성, 당신에게는 인싸력이 있나요?
    디지털 감수성, 당신에게는 인싸력이 있나요?

    아무 노래 챌린지, 달고나 커피, 1일 1깡… 올해도 디지털에서는 다양한 문화코드가 탄생했고 꾸준히 국민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TV와 같은 매스미디어에서 스타...

  • 대신 보여주고, 미리 결제하고… 고군분투 여행 스타트업
    대신 보여주고, 미리 결제하고… 고군분투 여행 스타트업

    코로나도 무섭지 않다! 톡톡 튀는 스타트업의 재기발랄함을 보라

  • 태풍 앞의 촛불 여행업계, 태풍의 눈 찾는 여행 스타트업
    태풍 앞의 촛불 여행업계, 태풍의 눈 찾는 여행 스타트업

    코로나라는 태풍이 여행업계를 강타하고 있다. 강풍은 여행산업 전반에 휘몰아치며 치명적인 상처를 남긴다. 예상치 못한 강풍은 여행산업에 켜켜이 쌓인 거품을 걷어내는 역할도 한다. ...

  • 토스, 고객이 입는 피해 전부 책임진다
    토스, 고객이 입는 피해 전부 책임진다

    '고객 피해 전액 책임제'는 국내 금융사 및 핀테크 기업 중 토스에서 처음으로 시행.

  • 브랜디, 'AI 추천' 기능으로 개인화 서비스 본격화
    브랜디, 'AI 추천' 기능으로 개인화 서비스 본격화

    브랜디는 데이터를 토대로 이용자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개인화 서비스를 도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