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피에스코리아·구립동작실버센터, 고액기부자 모임 ‘굿피플 아너스클럽’ 가입
CJ프레시웨이·㈜피에스코리아·구립동작실버센터, 고액기부자 모임 ‘굿피플 아너스클럽’ 가입
2019.11.08 14:14 by 홍기준
(사진 =  (왼쪽부터)구립동작실버센터 이재희 원장, ㈜피에스코리아 안종주 대표, 굿피플 김천수 회장, CJ프레시웨이 신승윤 팀장)
(사진 = (왼쪽부터)구립동작실버센터 이재희 원장, ㈜피에스코리아 안종주 대표, 굿피플 김천수 회장, CJ프레시웨이 신승윤 팀장)

CJ프레시웨이, ㈜피에스코리아 안종주 대표, 구립동작실버센터 이재희 원장이 지난 6일 고액기부자 모임인 굿피플 아너스클럽에 가입했다.

굿피플 아너스클럽은 나눔 문화를 선도해나가기 위하여 2019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고액후원자 모임이다. 향후 굿피플의 활발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인 CJ프레시웨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기업이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주관하는 ‘장애인고용 우수사업주’에 선정되면서 장애인인식개선 확산을 이끌었으며, 유엔세계식량계획(WFP)과 손잡고 사내 급식을 통한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캠페인을 열어 기아퇴치운동에 함께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CJ프레시웨이 신승윤 팀장은 “지역사회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확대·추진할 예정이다.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에게 희망을 전하는데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피에스코리아는 산업과 가정에 필요한 여러 플라스틱 제품을 제조 및 납품하고 있다. 이번 아너스클럽 가입을 계기로 굿피플과 함께 국내외를 아우르는 사회공헌활동을 도모할 예정이다.

피에스코리아 안종주 대표는 “귀한 자리에 함께하게 돼서 기쁘다. 아너스클럽 회원으로서 어려운 이웃과 모두가 함께 살아가는 좋은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2016년 구립동작실버센터 원장으로 취임한 이재희 목사는 어르신들의 따뜻하고 편안한 노후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며 나눔과 봉사활동에 활발히 임한 그는, 취임 이후 노인복지향상을 위해 적극 노력해 2018년에는 구립동작실버센터가 장기요양기관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날 이재희 원장은 “‘나눔은 나를 위한 것이다’라는 말이 있다. 주어진 자리에서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영위하실 수 있도록 굿피플과 함께 나누며 섬기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이날 가입식에서 “성숙한 기부문화 정착을 위해 뜻 깊은 자리에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굿피플과 좋은 동반자가 되어 사회적 가치를 높이 실천하고, 대한민국과 전 세계에 나눔의 에너지를 전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머신비전 센서 개발 스타트업 ‘디딤센서’,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머신비전 센서 개발 스타트업 ‘디딤센서’,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물질 표면 상태를 정량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을 보유한 팀”

  • 퓨처플레이, 자율주행 로봇 개발 기업 ‘도구공간’ 시드 투자
    퓨처플레이, 자율주행 로봇 개발 기업 ‘도구공간’ 시드 투자

    실내외 제한 없는 자율주행 로봇.

  • 현재 매출 0원, 사업자등록부터 해야 하나요?
    현재 매출 0원, 사업자등록부터 해야 하나요?

    출생을 하면 출생신고를 하듯, 사업을 위해서는 사업자등록이 필수입니다. 하지만 일부 청년 창업가들은 '아직 이렇다할 매출이 발생하지 않는다' 혹은 '번거롭고 성가시다'는 이유로 사...

  • 콜드체인 물류스타트업 '에스랩아시아', 프리시리즈A 20억 투자 유치
    콜드체인 물류스타트업 '에스랩아시아', 프리시리즈A 20억 투자 유치

    신선식품 배송 박스 ‘그리니박스’

  • 코로나 발발 한 달…커지는 배달 서비스 시장
    코로나 발발 한 달…커지는 배달 서비스 시장

    코로나19 확산 추세, 치솟는 수요에 배달 서비스 시장은 활활

  • 신선 과일로 대륙 접수한 男子의 고집
    신선 과일로 대륙 접수한 男子의 고집

    과일 편의점, 과일 만물상으로 통하는 중국 궈두어메이의 성공비결!

  • 벼랑 끝 몰렸던 ‘타다’의 기사회생
    벼랑 끝 몰렸던 ‘타다’의 기사회생

    법원 “택시 아닌 렌터카”

  • 디지털 시대에 ‘옛 것’이 살아남는 법
    디지털 시대에 ‘옛 것’이 살아남는 법

    빠르고 치열하지 않더라도 경쟁력만 충분하다면, 콘텐츠는 소비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