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 대표브랜드 아이센스리그, 2019년 마지막 사업설명회 30일 개최확정
PC방창업 대표브랜드 아이센스리그, 2019년 마지막 사업설명회 30일 개최확정
2019.12.24 10:12 by 김미정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이 12월 초에 진행되었던 사업설명회가 만석을 달성하면서, 예비창업자들의 추가요청으로 12월 마지막으로 사업설명회를 30일(월) 오후 3시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추가 개최진행 및 마감한다고 밝혔다.

이렇듯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가 꾸준하게 추가요청이 들어오는 이유는 다름아닌 대출 3억지원을 꼽을 수가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에서는 은행대출규제 등으로 창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주들에게 최대 3억까지 대출지원을 하고 있는데 1금융권인 우리, 기업, 신한, 국민은행과 4년 연속 업무협약을 진행해오고 있어 최대 1억까지 1금융권에서 대출이 가능하며 추가로 PC시설담보대출을 통해 최대 2억까지 5%대의 낮은 금리로 피씨방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자금적인 지원을 통해 힘을 쏟고 있다. 

또한 본사 사업설명회를 방문하게 되면, 창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최대 대출지원이 어디까지 가능한지? 내 신용등급이 어느정도인지? 대출한도가 어느정도 나오는지? 등 대출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자세히 공개할 예정이다. 

추가로 JTBC 알짜왕 정보프로그램에 방영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창업비용 100%보장 재창업보험 제도에 대한 설명도 이어질 예정이다. 재창업보험 제도란? 아이센스리그PC방 매장을 오픈하기 전 본사와 목표매출을 설정한 후 6개월안에 목표매출을 달성하지 못하면 그 매장을 본사에서 인수하고 새로운 점포에 다시 매장을 다시 만들어드리는 창업안전제도이다. 이 제도는 사업설명회 참석한 고객님들에게만 실제로 매장을 오픈하면 재창업보험이 가능한지 목표매출이 얼마나 되는지 등등 관련된 정보를 사업설명회장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12월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인만큼 피시방창업을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설명회 프로그램들이 구성을 할 예정이다. 장사잘되는 a급 점포소개, 순수익 공개, 매출 노하우 등 인터넷에서는 볼 수 없는 고급정보들을 사업설명회를 통해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이센스리그PC방 쉐프앤클릭 먹거리샵에서 판매중인 베스트메뉴 시식시간을 가지며 고퀄리티 피시방음식을 직접 맛볼수 있는 기회까지 사업설명회를 통해 전부 무료로 얻을 수 있다.

특히 사업설명회 오신 분들에게는 기본 창업혜택 27가지에서 추가로 5가지 창업선물을 제공하는데 고급장패드, 신규인테리어 시크릿가든 업그레이드 지원권, PC방창업 브로셔 책 제공, 무료 1:1 상담권, 자체제작노트이다. 

이 추가선물의 경우에는 본사 사업설명회를 참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만 제공되다보니 12월 30일(월) 진행예정인 2019년 마지막 사업설명회가 선착순 50명임에도 불구하고 신청이 폭주하고 있는 중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 관계자는 “2019년 마지막 사업설명회이다 보니 현재 신청이 몰리고 있다. 선착순 50분만 초대해 진행되다보니 빠르게 신청하셔서 추가 창업혜택까지 꼭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중인 업체로 21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직영점 9개와 전국 가맹점 600개를 개설한 경력이 있고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필자소개
김미정

자신에게 가장 객관적인 사람이 되겠습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코로나19 시대에도 살아남는 스타트업에겐 특별한 것이 있다
    코로나19 시대에도 살아남는 스타트업에겐 특별한 것이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 경기가 불황에 빠져들면서 스타트업들의 고행이 계속되고 있다. 주식시장 상장의 무산·연기와 투자 철회 소식이 연일 들려온다. 감원 등 규모 축소는 기본이고...

  • 서울창업허브, 코로나19로 언택트 입주기업 모집 설명회 개최
    서울창업허브, 코로나19로 언택트 입주기업 모집 설명회 개최

    2일과 8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1시간 내외 진행.

  • 5년 이내 여성 창업자들 자웅 겨룬다
    5년 이내 여성 창업자들 자웅 겨룬다

    ‘여성창업경진대회×도전! K-스타트업 2020’.

  • ‘스타트업 올인’ 눈길 끄는 인천의 약진
    ‘스타트업 올인’ 눈길 끄는 인천의 약진

    항구도시 특유의 강점을 살려 세계로 뻗어나가는 창업도시의 면모.

  • “무한한 가능성, 산림으로 예비창업가들을 초대합니다.”
    “무한한 가능성, 산림으로 예비창업가들을 초대합니다.”

    임정규 한국임업진흥원 임업창업‧일자리실장 밀착인터뷰.

  • 온라인 데모데이 시대를 준비하는 자세
    온라인 데모데이 시대를 준비하는 자세

    언택트 시대엔 우리 비즈니스 아이템을 어떻게 피칭해야 할까?

  •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임진원에서!”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임진원에서!”

    산림과 ‘4차 산업혁명 기술’이 만나면 스마트 포레스트!

  • 모션투에이아이, 15억 규모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모션투에이아이, 15억 규모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물류센터의 유·무인 모빌리티 자원 최적화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