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자신감 높이고 싶다면, 직장인 영어회화 '강남 퍼스널 잉글리쉬' 주목
영어 자신감 높이고 싶다면, 직장인 영어회화 '강남 퍼스널 잉글리쉬' 주목
2019.12.27 11:30 by 김미정

영어 자신감을 잃은 직장인들의 영어회화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줘 직장인 사이에 입소문 타고 있는 영어회화학원이 있다. 바로 ‘강남 퍼스널 잉글리쉬’다. 

강남 퍼스널 잉글리쉬는 일반 영어학원이나 인터넷강의에서 제공되는 획일화된 교육 프로그램이 아닌, 수강생 개인의 특성에 맞는 1:1 영어회화 교육을 제공해 인기가 많다. 수강생 스스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체계적인 1:1 커리큘럼을 설정할 수 있도록 돕는 점도 차별화된 특징이다. 

영어전문 트레이너를 수업 시간 내내 독점할 수 있으며, 전담 강사가 발음이나 리스닝, 스피킹 등 영어회화 전반에 걸쳐 학생 개인의 강점과 취약점을 빠르게 파악해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준다. 

퍼스널잉글리쉬의 가장 독특한 장점은 다른영어학원과 차별화된 전담 레벨 관리팀이 있는 것이다. 개인의 실력에 따른 레벨 관리가 진행되며, 수강생의 학습 목적과 레벨을 고려한 개인별 학습 플랜이 제공된다. 학습 성향과 기본적인 영어회화 실력, 학습 목적을 파악해 이에 최적화된 전담 강사도 매칭해준다. 또한, 모니터링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학생들이 최상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학생들은 직접 자신의 일정 및 컨디션을 고려해 수업 시간도 조정할 수 있다. 원하는 시간대에 수강할 수 있어 수업 진행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고 교육 효과도 높일 수 있다. 

관계자는 “수강한 학생들이 남긴 평가 및 의견을 수렴해 프로그램 개선에 반영,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획일화된 영어교육을 벗어난 차별화된 맞춤식 커리큘럼을 제공, 교육 효과를 높이는 동시에 1:1 영어회화 프로그램의 선진화를 이끌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 퍼스널 잉글리쉬는 10주년 확장 이전 그랜드 오픈을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방문만 해도’, ‘등록만 하면’, ‘소문만 내도’ 3가지 이벤트가 마련돼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방문만 해도’는 유명 커피브랜드 쿠폰을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등록만 하면’ 이벤트는 5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상품으로는 아이패드프로, 에어팟2, 1회 수강권, 등을 증정하며, ‘소문만 내도’는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공유하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상품을, 100명에게 커피쿠폰을 각각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는 2019년 12월 23일(월)부터 오는 2020년 1월 18일(토)까지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월 22일(수)에 발표될 예정이다. 

 

필자소개
김미정

자신에게 가장 객관적인 사람이 되겠습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살아남거나 피 흘리거나, 코로나 시대의 온도
    살아남거나 피 흘리거나, 코로나 시대의 온도

    코로나 이슈를 계기로 세상이 변하고 있다. 언젠가는 맞이하게 될 줄 알았던 원격교육, 화상회의, 재택근무 시대가 하루 빨리 우리 곁으로 다가온 것이다. 예상보다 많은 영역에서의 변...

  • 코트라, AI·빅데이터·핀테크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
    코트라, AI·빅데이터·핀테크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

    '글로벌점프300' 프로그램' 가동…78개사 선발

  • '팜스킨' 곽태일 대표, 포브스 ‘아시아 30세 이하 리더 30인’ 선정
    '팜스킨' 곽태일 대표, 포브스 ‘아시아 30세 이하 리더 30인’ 선정

    젖소의 초유를 활용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400만불 이상의 투자를 유치한 팜스킨.

  • ‘수수료 5.8%’ 내놨다 뭇매 맞은 배민…고개 드는 공공 배달앱
    ‘수수료 5.8%’ 내놨다 뭇매 맞은 배민…고개 드는 공공 배달앱

    지자체들의 공공 배달앱 도입, 그 기대감와 회의론 사이 그 어디쯤에서.

  • 코로나19 시대에도 살아남는 스타트업에겐 특별한 것이 있다
    코로나19 시대에도 살아남는 스타트업에겐 특별한 것이 있다

    반사이익이 아니라 정면 돌파를 통한 성과.

  • 서울창업허브, 코로나19로 언택트 입주기업 모집 설명회 개최
    서울창업허브, 코로나19로 언택트 입주기업 모집 설명회 개최

    2일과 8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1시간 내외 진행.

  • 5년 이내 여성 창업자들 자웅 겨룬다
    5년 이내 여성 창업자들 자웅 겨룬다

    ‘여성창업경진대회×도전! K-스타트업 2020’.

  • ‘스타트업 올인’ 눈길 끄는 인천의 약진
    ‘스타트업 올인’ 눈길 끄는 인천의 약진

    항구도시 특유의 강점을 살려 세계로 뻗어나가는 창업도시의 면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