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명지대역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 모델하우스…매머드급 단지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중
‘용인 명지대역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 모델하우스…매머드급 단지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중
2020.01.17 00:00 by 김미정

‘용인 명지대역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역북동 일대에 지하 2층 ~ 지상 최고 28층, 총 21개동 1,800여 세대의 매머드급 단지로 건설될 예정에 있어 눈길을 끈다.

‘용인 명지대역 서희 스타힐스’는 1,800세대 중 일부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중에 있으며 실수요자 및 부동산 투자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면적인 59㎡, 74㎡, 76㎡, 84㎡(구 25, 30, 31, 34형) 등 중소형 평형 위주로 시공사는 서희건설로 진행 될 예정 이다.

서희건설은 매출 1조원을 돌파하고 도급순위 30위의 시공사로 선정된 시공사 이며 ‘용인 명지대역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는 전 평형이 HUG(주택도시보증공사)의 중도금 대출 보증 또한 받을 수 있어 강화된 대출 규제를 벗어나 내 집 마련의 기회라 볼 수 있다.

‘용인 명지대역 서희스타힐스’ 대 단지, 브랜드 아파트 등이 강점이며 역삼지구와 인접해 있어 신도시 생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도 강점으로 손꼽히며, 기흥역~전대 에버랜드를 오가는 18.8Km의 용인경전철 구간인 명지대역이 근접해 있어 서울로 출퇴근이 용이하다는 점 또한 강점 중에 하나이다.

뿐만 아니라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해 15분 거리로 용인 IC 접근이 용이하며 국도 42호선 대체 우회도로와 제 2 경부고속도로, 제 2외곽순환로의 개통에 따른 호재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이마트와 하나로마트 등의 생활편의시설을 비롯해 반경 1Km내 용인초등학교, 서룡초등학교, 용인중학교, 용인고등학교가 근교에 있어 학부모들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으며 ‘용인 명지대역 서희 스타힐스’ 단지내에는 다목적실을 포함한 보육시설이 여러개의 교실로 나뉘어져 많은 유아들의 이용이 가능하다.  

‘용인 명지대역 서희스타힐스’는 동간 거리가 넓고 채광·통풍·환기에 유리한 4Bay 구조로 설계 됐으며, 가변형 벽체 및 마감재 선택사항을 넣어 맞춤형 설계도 적용 예정 중에 있다.

또한 각종 첨단시스템으로 디지털 도어락, 일괄 소등, 가스차단 스위치, 천연대리석 디딤판, 냉장고, 김치냉장고까지 함께 제공 될 예정에 있어 고퀄리티 메머드 단지로 형성 될 전망이다.

‘용인 명지대역 서희 스타힐스’ 모델하우스 내에는 내집마련을 원하는 실수요자 및 부동산 투자자들의 방문으로 인해 매우 혼잡 하므로 대표번호를 통해 방문예약 진행이 필수이며 대기없이 원활하게 관람이 가능하다.

 

필자소개
김미정

자신에게 가장 객관적인 사람이 되겠습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디지털 시대에 ‘옛 것’이 살아남는 법
    디지털 시대에 ‘옛 것’이 살아남는 법

    매 회 종편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면서 흥행을 이어가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이 프로그램의 인기는 유튜브로 대표되는 디지털 문화에 매몰된 우리들에게 여러 시사점을 남기고 있...

  • 매쉬업엔젤스, 2019년 20개사 120억 투자…패션·뷰티·헬스케어 집중
    매쉬업엔젤스, 2019년 20개사 120억 투자…패션·뷰티·헬스케어 집중

    투자 기업 72% 후속투자 유치, 누적금액 4121억원.

  • 다가오는 총선, 정치권에 스미는 '스타트업 DNA'
    다가오는 총선, 정치권에 스미는 '스타트업 DNA'

    스타트업은 제 21대 총선의 키워드가 될 수 있을까.

  • 창업자가 꼭 알아야 할 세무회계_ 법인이란?
    창업자가 꼭 알아야 할 세무회계_ 법인이란?

    창업의 시작은 법인과 개인의 차이를 명확히 파악하는 것부터!

  • “당신의 창업을 완성시켜줄 ‘노하우x네트워크’ 기대하세요”
    “당신의 창업을 완성시켜줄 ‘노하우x네트워크’ 기대하세요”

    메쉬업엔젤스-성신여대창업지원단 업무협약 현장

  • 메이커 스페이스 육성 열기, 올해도 ‘활활’
    메이커 스페이스 육성 열기, 올해도 ‘활활’

    국민적인 창작 열기를 돋워라! 정부의 메이커 스페이스 육성 전략은?

  • 타다에 남은 ‘운명의 일주일’
    타다에 남은 ‘운명의 일주일’

    이제 남은 건 재판부의 결정과, 그에 따라 모빌리티 업계에 불어 닥칠 후폭풍이다.

  • 경기도내 콘텐츠 기반 스타트업 모여라
    경기도내 콘텐츠 기반 스타트업 모여라

    1500만원부터 최대 3000만원까지 자금 지원 및 전문가 멘토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