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앞둔 여자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의 ‘여학생 대입정규반’은?
개강 앞둔 여자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의 ‘여학생 대입정규반’은?
2020.01.21 08:57 by 홍기준

여학생에게 최적화돼 있는 입시전문 여자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의 대입정규반이 오는 2월 23일(일) 개강된다. 이에 대입정규반 개강을 앞둔 안성비상에듀를 방문해 수능 준비에 대한 모든 것에 대해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Q. 기숙학원의 일반적인 선입견과 달리 쾌적하고 친환경적인 첫 인상에 놀랐다.

A. 뭔가 갇혀 있는 분위기에 군대식 스파르타를 강조하던 시기는 지났다. 학습의 커리큘럼이나 방향성뿐만 아니라 수험 생활의 환경도 학생 맞춤형으로 이뤄져야 하는 시기인 만큼 봄에는 복사꽃이 만발하는 교정과 눈 앞에 펼쳐진 덕산저수지, 뒷산의 맑은 공기가 힐링을 도모하는 수려한 경관을 지닌 경기도 안성에 터를 잡게 됐으며 남학생기숙학원을 운영했던 11년의 노하우와 풍부한 경력의 강사, 교직원이 투자해 직영하는 안정된 여자기숙학원을 완성할 수 있었다.

안성비상에듀의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과 함께 공부하는 것이 학업 성취도 향상에 상당히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했다는 게 학원을 거쳐 현재 대학생이 된 여학생들의 솔직한 후기다. 실제 학원을 직접 방문한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Q. 국내 유일의 1~2인실 숙소를 운영한다는 게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텐데?

A. 4인실 운영 시 학원 측의 이윤 창출에 도움이 되지만 여학생 비상에듀 기숙학원이 추구하는 첫 번째 가치는 ‘학생’이기에 1, 2인실 숙소를 기획하게 됏으며 배우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에 편히 자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며 오직 여학생들의 행복한 수험 생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각 교실 역시 여학생들 기준에서 눈높이를 맞춘 시설을 설계해 30명 정원을 기준으로 만들었으며 교과 선생님들과 편안하게 질문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카페, 집중력을 높여줄 수 있는 교실책상을 구비해 학습능률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게 했다.

Q. 이번에 개강되는 대입정규반에 대해 설명한다면?

A. 2021학년도 수능 응시를 준비하는 모든 여학생(검정고시, 휴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준비된 대입정규반은 반당 정원 30명 이내의 소수정예 집중반으로 구성된다. 입소 후 모든 입학생 국어, 영어, 수학 심층 반편성고사 후 반 배정이 이뤄지며 국어/영어 과목으로 반 배정 후 수학은 인문계/자연계 수준별 수업이 진행된다.

안성비상에듀의 ‘팖2020’ 시스템을 도입해 인문계/자연계 모두 수준별로 정규수업과 선택수업이 학생 개개인별 맞춤형으로 진행되는 대입정규반은 학업 성취도 향상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면학 분위기 조성을 위해 교과담임, 생활담임(주간/야간), 학습담임(학습매니저)도 배정된다.

총 3학기의 커리큘럼이 준비된 대입정규반은 △1학기(2월 23일~6월 9일) 기본개념 정리(1차 유료특강) △2학기(6월 10일~9월 8일) 실전 적응 훈련 (2차 유료특강) △3학기(9월 9일~수능일) FINAL 문제풀이 (3차 FINAL특강)로 계획됐다.

대입정규반 지원은 2020학년도 수능성적 또는 2019년 9월 모의평가 성적 기준, 인문계 국어, 영어, 수학 3개 영역 중 2개 영역 합이 8등급 이내, 자연계 국어, 영어, 수학 과탐 4개 영역 중 2개 영역 합이 8등급 이내면 가능하다.

Q. 마지막으로, 매년 개강하는 많은 클래스들이 조기 마감되고 있는데 그 비결은?

A. 여학생에게 특화된 시설과 환경을 갖춘 여학생 비상에듀 여자기숙학원은 학습매니저와 생활관리 선생님들이 섬세한 학습관리와 정교한 생활관리를 연계해 기대 이상의 성적 향상을 도모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는다.

특히 실력으로 인정받고 검증된 강사진의 수준 높은 지도와 목표의식과 동기부여를 통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도 큰 인기의 원동력인 것 같다. 앞으로도 안성비상에듀 여자기숙학원은 더욱 사랑받는 여학생기숙학원이 되도록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겠다.

한편 안성 여학생 비상에듀 기숙학원은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보삼로 590-9에 위치하며 관련 정보 확인 및 등록과 문의는 전화 및 방문과 온라인 상담을 통해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방문 상담 시 상담 예약 후 학원에 방문해야 하며 주말 상담은 상담 예약 순으로 진행된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중앙노동위 "타다 드라이버 실사용자는 쏘카"
    중앙노동위 "타다 드라이버 실사용자는 쏘카"

    쏘카 "법원의 기존 판단과 완전히 배치돼"

  • 액셀러레이터 ‘끌림벤처스’, 30억원 투자 유치
    액셀러레이터 ‘끌림벤처스’, 30억원 투자 유치

    AI와 메디컬 분야가 강점인 끌림벤처스, 대학가의 젊은 창업인재들을 지원한다.

  • 외로운 건물주의 이로운 조력자, ‘집꾼’
    외로운 건물주의 이로운 조력자, ‘집꾼’

    임대주가 편안하면, 임차인도 행복해집니다.

  • 이 여름, 뜨거운 온라인 창업교육 추천!
    이 여름, 뜨거운 온라인 창업교육 추천!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예비창업자들의 힘겨움도 계속되고 있다. 창업지원기관들의 프로그램이 대거 지연·취소되면서 각종 지원을 기대하기 어려워졌기 때문. 특히 전문가들의 교육을...

  • 강의도 멘토링도 불안해… 코로나 시대의 창업 지원교육 어쩌나
    강의도 멘토링도 불안해… 코로나 시대의 창업 지원교육 어쩌나

    모임과 집합이 어려워진 상황, 거의 유일한 해결책은 '온라인 교육'이다.

  • “원격 강의요? 비대면 소통의 묘를 어떻게 살리느냐에 달렸죠”
    “원격 강의요? 비대면 소통의 묘를 어떻게 살리느냐에 달렸죠”

    코로나19 시대의 온라인 교육, 최전선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 부동산 임팩트 디벨로퍼 MGRV, 코리빙 브랜드 ‘mangrove’ 1호점 오픈
    부동산 임팩트 디벨로퍼 MGRV, 코리빙 브랜드 ‘mangrove’ 1호점 오픈

    맹그로브는 집의 역할을 '휴식'이 아닌 '삶과 성장'에 있다고 본다.

  • 신세계-GS, 스타트업 투자 나선다
    신세계-GS, 스타트업 투자 나선다

    유통업계에 떨어진 특명, "스타트업을 잡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