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셰프의 인기메뉴부터 다양한 도시락까지 다채로운 메뉴 선봬
CJ푸드빌, 셰프의 인기메뉴부터 다양한 도시락까지 다채로운 메뉴 선봬
2020.02.05 23:47 by 임한희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더퍼스트 임한희 기자] CJ푸드빌(대표정성필)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빕스, 계절밥상,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의 다양한 O2O메뉴와 테이크아웃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5일 알려왔다.

빕스의대표 배달메뉴는 ‘파티박스’다. 시그니처 메뉴인 피자, 후라이드 치킨,  버팔로스틱, 감자튀김 등을 2단 박스에 한번에 담았다.

스테이크, 폭립, 통삼겹 등을 올린 볶음밥, 샐러드, 파스타 등을 선택해 디저트까지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이닝 박스 세트’도 있다.

요기요, 배민라이더스 등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 가능 매장은 배달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요기요에서는 2월 한달 동안 빕스 전 메뉴 3천원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등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바비큐 폭립’도 있다. 빕스 전 매장과 장보기 앱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마켓컬리에서는 폭립 외에도 쉬림프 시저샐러드, 오리엔탈 누들샐러드 등 샐러드 4종을 비롯해 ‘떠먹는 볼로네제 피자’도 구입 할 수 있다.

계절밥상의인기메뉴 역시 가정간편식(HMR) 제품으로 준비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숙성담은 한돈 불고기 2종(간장, 고추장), 쪽갈비 2종(간장, 고추장), LA갈비구이 등을 매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마켓컬리에서는 위 5종을 포함해 죽순 섭산적 구이,  청송식 닭불고기 2종(간장, 고추장)을 추가로 구입할 수 있어 집에서 더욱 편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좋은도시락 2종도 있다. ‘마포식 돼지 간장 구이’와 ‘춘천식 닭갈비’를 메인으로 넣어 실속도시락(소)과 푸짐도시락(대)로 사이즈 별로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반반치킨, 광장 豚 육전 등 인기 메뉴를 단품으로도 구입 가능하다. 전 매장에서 판매하고 배민라이더스, 요기요,  푸드플라이에서 주문 할 수 있으며 주문 가능 매장은 배달 애플리케이션에서 별도로 확인 할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배달의 민족, 푸드플라이에서 인기메뉴로 선별해 구성한 샐러드 2종, 파스타 3종, 피자 2종을 주문할 수 있다.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세트 메뉴도 있다. 파스타와 샐러드 조합의 ‘파스타 패키지’, 피자와 샐러드에 블랙모짜볼까지 포함한 ‘피자 패키지’, 샐러드와 피자, 파스타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베스트패키지’도 있다.

배달 가능한 매장은 각 배달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장에 직접 방문해 테이크아웃 시 40% 파격 할인 혜택을 2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제일제면소는인기 면 메뉴인 제일우동, 우삼겹비빔국수, 소불고기우동, 감자탕칼국수와 가정에서 직접 조리할 수 있는 1인 전골(HMR)을 배달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수제 주먹밥 도시락’, ‘소불고기 도시락’을 포함한 수제 도시락 6종이 준비 돼 있다. 배달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배민라이더스를 비롯해 요기요, 푸드플라이 등에서 주문 가능하다.

CJ푸드빌관계자는 “언택트(untact) 소비가 많아지는 요즘 한식부터 이탈리안까지 다양한 배달 메뉴를 준비했다”며, “맛있고 위생적인 CJ푸드빌 외식 브랜드를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필자소개
임한희

산업경제부 국장. 중석몰촉 <中石沒鏃>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AI 윤리 기준 도입 시급…국내 AI 챗봇 기업 심심이 자체 필터링 기술 론칭
    AI 윤리 기준 도입 시급…국내 AI 챗봇 기업 심심이 자체 필터링 기술 론칭

    변형 악플, 은유적 악성 표현까지 다 잡는다!

  • ‘실리콘밸리 말고 히든밸리’ 기업가 정신 움트는 이색 지대
    ‘실리콘밸리 말고 히든밸리’ 기업가 정신 움트는 이색 지대

    최근 1세대 혁신가들의 기부행렬이 줄을 잇고 있다. 혁신 창업만으로 부와 명예를 이룬 구루들의 미담은 창업 생태계의 관심을 더욱더 증폭시킨다. 이 생태계는 경계도 한계도 없다. 오...

  • “K-스타트업 요람으로 거듭날 군의 활약 기대해”
    “K-스타트업 요람으로 거듭날 군의 활약 기대해”

    군대 2년의 시간이 기업가 정신을 갖추는 시간으로 바꿀 수 있다면!

  • AI 스타트업 아카, ‘에디슨 어워드 2021’ 파이널리스트 최종 선정
    AI 스타트업 아카, ‘에디슨 어워드 2021’ 파이널리스트 최종 선정

    AI와 교육의 접목, 전설의 혁신가들도 인정했다.

  • 시리즈벤처스, 국내 수산양식업 스마트화 이끄는 ‘제이제이앤컴퍼니스’ 투자
    시리즈벤처스, 국내 수산양식업 스마트화 이끄는 ‘제이제이앤컴퍼니스’ 투자

    수산 양식 업계에도 스마트한 바람이 불고 있다

  • 모래를 좋아하는 건 고양이만이 아니다(下)
    모래를 좋아하는 건 고양이만이 아니다(下)

    한국형 규제샌드박스 2년 그 한계와 개선점을 톺아봤다.

  • 미국‧영국·싱가포르·일본, 그들의 규제샌드박스는 지금
    미국‧영국·싱가포르·일본, 그들의 규제샌드박스는 지금

    세계는 지금 '규제와의 전쟁'

  • 터치포굿, 25일까지 ‘환경 분야 사회적 기업가 육성 사업팀’ 모집
    터치포굿, 25일까지 ‘환경 분야 사회적 기업가 육성 사업팀’ 모집

    후배들의 페이스메이커 자처한 선배 사회적 기업의 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