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건전지 사용 ‘안티퍼즈 보풀제거기’ 출시...KC 인증 완료로 안심
AAA건전지 사용 ‘안티퍼즈 보풀제거기’ 출시...KC 인증 완료로 안심
2020.02.07 17:13 by 김미정

지난 4일 절기상 입춘(立春)이 찾아왔다. 하지만 최근 봄이 오는 것을 질투 하듯 갑작스럽게 한파가 불어 닥치면서 봄 옷을 구매하려는 구매자들의 마음까지 얼어붙는 중이다. 꽃이 수놓아진 블라우스 대신 두꺼운 니트에 손이 가는 요즘 같은 겨울철은 여름과 달리 반복해서 입는 옷의 빈도가 높아질 수 밖에 없다.

반복적인 코디로 인해 발생하는 대표적인 문제점 중 하나는 옷에 생기는 ‘보풀’이다. 보풀은 의류를 자주 입거나, 움직임에 의해 자주 닳는 부분이 삐쭉삐쭉한 형태로 보푸라기가 일어나는 것을 말한다. 소재는 물론 생활 패턴에 따라 나타나기에 사람마다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필수적으로 나타날 수 밖에 없다.

보풀을 해결하기 위해선 세탁소에 세탁을 맡기거나, 손으로 직접 하나씩 떼어내는 등의 방법이 필요하다. 하지만 이는 단기적으로 효과만 있거나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만큼 오히려 힘을 뺄 수 밖에 없다. 따라서 힘들이지 않고 강력한 효과를 보기 위해선 보풀제거기와 같은 제품을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다양한 보풀제거기들이 시중에 선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충전이 필요하지 않은 제품이 출시돼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엠씨엔홀딩스 제조 ‘안티퍼즈 보풀제거기’는 AAA 건전지 2개를 사용하는 보풀제거기로 간단한 교체를 통해 편리하게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넓은 3중 커팅 면으로 이불, 담요, 카펫, 러그 등 넓은 면적을 쉽고 간편하게 손질할 수 있으며, 저발열 모터로 장시간 사용 시 발열을 줄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KC 인증 완료를 통해 국립전파연구원의 승인을 받은 바 있다.

안티퍼즈 보풀제거기 관계자는 “매일 비슷한 옷을 자주 입어야 하는 겨울철은 니트, 바지 등에 보풀이 일어나는 빈도가 높을 수 밖에 없다”며 “보풀제거기를 찾는 고객들이 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물방울 디자인을 통해 발열을 줄이고 손목에 가해지는 부담감을 줄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필자소개
김미정

자신에게 가장 객관적인 사람이 되겠습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서울 곳곳에 생겨나는 스타트업 공간, ‘한강밸리’ 이룬다
    서울 곳곳에 생겨나는 스타트업 공간, ‘한강밸리’ 이룬다

    스타트업으로 다시 한 번 꿈꾸는 '한강의 기적'

  • 룰루랩, 스마트 미러 ‘루미니 키오스크 V2’ 론칭
    룰루랩, 스마트 미러 ‘루미니 키오스크 V2’ 론칭

    소비자가 거울을 보면 인공지능이 피부를 분석하고, 피부상태에 맞는 화장품을 추천해준다.

  • 서울창업허브, ‘左 공덕 右 성수’ 시대 개막
    서울창업허브, ‘左 공덕 右 성수’ 시대 개막

    도시문제 해결을 위한 기술기업 집중 육성.

  • 배달의민족, 현대카드와 손잡고 '배민카드' 만든다
    배달의민족, 현대카드와 손잡고 '배민카드' 만든다

    배민의, 배민을 위한, 배민에 의한 카드가 이 땅에 등장했다.

  • 중기부, '재도전성공패키지'로 재창업자 지원한다
    중기부, '재도전성공패키지'로 재창업자 지원한다

    191명 내외 모집 계획… 신용회복과 재창업을 동시 진행 가능한 별도 트랙도 운영.

  • 디지털 감수성, 당신에게는 인싸력이 있나요?
    디지털 감수성, 당신에게는 인싸력이 있나요?

    아무 노래 챌린지, 달고나 커피, 1일 1깡… 올해도 디지털에서는 다양한 문화코드가 탄생했고 꾸준히 국민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TV와 같은 매스미디어에서 스타...

  • 대신 보여주고, 미리 결제하고… 고군분투 여행 스타트업
    대신 보여주고, 미리 결제하고… 고군분투 여행 스타트업

    코로나도 무섭지 않다! 톡톡 튀는 스타트업의 재기발랄함을 보라

  • 태풍 앞의 촛불 여행업계, 태풍의 눈 찾는 여행 스타트업
    태풍 앞의 촛불 여행업계, 태풍의 눈 찾는 여행 스타트업

    코로나라는 태풍이 여행업계를 강타하고 있다. 강풍은 여행산업 전반에 휘몰아치며 치명적인 상처를 남긴다. 예상치 못한 강풍은 여행산업에 켜켜이 쌓인 거품을 걷어내는 역할도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