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최고자리 29층 랜드마크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 3월 오픈 예정
여수 최고자리 29층 랜드마크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 3월 오픈 예정
2020.02.14 17:57 by 김미정

남해바다를 끼고 있는 전남 지역의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띠는 모양새다. 여수·순천·광양 지역을일컬어 일명 ‘여순광’이라고 불리는 이 지역은 해양관광도시 개발과 더불어 원도심 개발, 택지 개발 등의 호재로 높은 관심을 사고 있는 것이다.

특히 여수 지역의 경우 최근 공급이 이루어진 주거시설들이 모두 완판을 기록하며 미분양 건이 제로에 수렴하기도 했다. 이처럼 신축 아파트 수요가 높은 전남 여수 지역에 새로운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가 들어서며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여수의 최고 입지인 신기동에 자리하는 ‘여수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인천과 판교, 세종 등의 주요 신도시와 택지지구 등을 비롯해 전국 각지에 2만여 세대를 성공적으로 분양한 건설명가인 대광건영이 시공하며, 3월 오픈을 앞두고여수 부동산 시장에 다시 한 번 돌풍이 불 것으로 예상된다.

‘여수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는 지하2층, 지상4~29층의 총 10개동 363세대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여수 교통 및 생활의 중심지에 위치한 29층 규모의 랜드마크 명품단지 신기동 대광로제비앙은 다양한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다. 먼저 전 세대는 입주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84㎡ 타입과 141㎡타입으로 구성되며 4Bay 혁신설계로 뛰어난 통풍과 채광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여수 최고자리에 들어서는 만큼 고층아파트, 자연친화적 테라스하우스, 희소성 높은 대형평면 등 다양한 스타일과 고품격 마감재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교육 프리미엄’ 또한 빼놓을 수 없다. 도보 5분이면 통학이 가능한 신기초와 인근 여수웅천중, 여선중, 여천중, 안산중, 여수삼일중, 무선중, 여천고, 여수충무고, 전남대 여수캠퍼스, 한영대, 전남대 여수산학융합캠퍼스 등 풍부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여수의 랜드마크 답게 ‘중심생활’의 프리미엄의 가치도 뛰어나다.여수, 여천의 중심지에 있는 만큼 쌍봉, 웅천지구, 여서동 등 번화가와 이어져 있고 망마경기장, 여수시청,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롯데마트, 여수제일병원, 여수한국병원, 여천전남병원, 은행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모두 갖춰져 있어 원스톱 라이프를 단지 인근에서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사통발달의 쾌속 교통환경으로 ‘쾌속교통’ 프리미엄 또한 누릴 수 있다. 여수 교통의 요충지인 신기삼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KTX여천역을 비롯해 여수종합버스터미널, 여천시외버스정류장, 쌍봉사거리 등의 사통팔달 교통환경은 인근 순천, 광양 등의 도시를 비롯해 서울과 수도권까지 편하게 오갈 수 있다.

또, 단지 앞에 위치한 고락산 등산로를 비롯해 비봉산, 망마산, 거북선공원, 신기공원, 시티파크 골프&리조트, 소호해변공원 등의 쾌적자연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여수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 관계자는 “여수 최고자리에 들어서는 29층 랜드마크이자 대표 프리미엄을 모두 갖춘 명품아파트”라며 “여수의 1%를 위한 최고급 주거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필자소개
김미정

자신에게 가장 객관적인 사람이 되겠습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디지털 감수성, 당신에게는 인싸력이 있나요?
    디지털 감수성, 당신에게는 인싸력이 있나요?

    아무 노래 챌린지, 달고나 커피, 1일 1깡… 올해도 디지털에서는 다양한 문화코드가 탄생했고 꾸준히 국민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TV와 같은 매스미디어에서 스타...

  • 대신 보여주고, 미리 결제하고… 고군분투 여행 스타트업
    대신 보여주고, 미리 결제하고… 고군분투 여행 스타트업

    코로나도 무섭지 않다! 톡톡 튀는 스타트업의 재기발랄함을 보라

  • 태풍 앞의 촛불 여행업계, 태풍의 눈 찾는 여행 스타트업
    태풍 앞의 촛불 여행업계, 태풍의 눈 찾는 여행 스타트업

    코로나라는 태풍이 여행업계를 강타하고 있다. 강풍은 여행산업 전반에 휘몰아치며 치명적인 상처를 남긴다. 예상치 못한 강풍은 여행산업에 켜켜이 쌓인 거품을 걷어내는 역할도 한다. ...

  • 토스, 고객이 입는 피해 전부 책임진다
    토스, 고객이 입는 피해 전부 책임진다

    '고객 피해 전액 책임제'는 국내 금융사 및 핀테크 기업 중 토스에서 처음으로 시행.

  • 브랜디, 'AI 추천' 기능으로 개인화 서비스 본격화
    브랜디, 'AI 추천' 기능으로 개인화 서비스 본격화

    브랜디는 데이터를 토대로 이용자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개인화 서비스를 도입했다.

  • 더벤처스, 수산양식 스타트업 '제이제이앤컴퍼니스'에 투자
    더벤처스, 수산양식 스타트업 '제이제이앤컴퍼니스'에 투자

    친환경 양식장의 효율성 향상 및 자동화 시스템 개발.

  • 우아한형제들, 자유주행 배달로봇 '딜리타워' 도입
    우아한형제들, 자유주행 배달로봇 '딜리타워' 도입

    고객과 만나는 마지막 지점을 이제는 로봇이 담당한다.

  • 중앙노동위 "타다 드라이버 실사용자는 쏘카"
    중앙노동위 "타다 드라이버 실사용자는 쏘카"

    쏘카 "법원의 기존 판단과 완전히 배치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