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NCT 127 ‘우리 안의 블루' 공개 하루 만 100만 뷰 돌파
네이처리퍼블릭, NCT 127 ‘우리 안의 블루' 공개 하루 만 100만 뷰 돌파
2020.06.30 11:20 by 유선이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NCT 127과 함께한 ‘우리 안의 블루’ 바이럴 영상이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시즌 주력으로 새롭게 선보인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의 특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 지난 25일 SNS를 통해 공개된 지 불과 하루 만에 100만 조회수를 달성했고, 현재 276만 조회수를 넘어서며 국내외 팬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네이처리퍼블릭은 제품 출시 전 공식 SNS에서 진행한 광고 콘셉트 관련 설문조사에서 NCT 127의 청량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보고 싶다는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기에 더욱 높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보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의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직관적으로 알리고자 드론을 활용해 넓고 푸른 바다를 그대로 담았다. 한 편의 청춘 드라마처럼 NCT 127 멤버들의 싱그럽고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물풍선과 초대형 비치볼 등 제품의 특징과 연계한 디테일한 소품들이 색다른 재미와 영상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여준다.

해당 영상은 지난달 초 강원도 고성의 한 해수욕장에서 촬영됐다. NCT 127 멤버들은 휴가를 온 듯 해변을 무대로 신나게 뛰놀며 여름을 만끽했고, 뜨거운 날씨에도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특히 물풍선을 던지며 노는 장면에서는 멤버들 모두 어린 아이처럼 놀이에 흠뻑 빠져 더욱 자연스러운 모습이 연출됐으며, 한 번에 진행되는 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NG 한 번 없이 OK 컷을 받아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은 10중 히알루론산과 해양 미생물 유래 성분을 배합한 독자적 원료 블루론산이 함유돼 피부에 탄탄한 수분 광채를 선사하는데 도움이 된다.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블루 오션 캡슐은 콜라겐과 해양 미생물 유래 성분을 담아 수분 충전 효과를 더해준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더벤처스, 수산양식 스타트업 '제이제이앤컴퍼니스'에 투자
    더벤처스, 수산양식 스타트업 '제이제이앤컴퍼니스'에 투자

    친환경 양식장의 효율성 향상 및 자동화 시스템 개발.

  • 우아한형제들, 자유주행 배달로봇 '딜리타워' 도입
    우아한형제들, 자유주행 배달로봇 '딜리타워' 도입

    고객과 만나는 마지막 지점을 이제는 로봇이 담당한다.

  • 중앙노동위 "타다 드라이버 실사용자는 쏘카"
    중앙노동위 "타다 드라이버 실사용자는 쏘카"

    쏘카 "법원의 기존 판단과 완전히 배치돼"

  • 액셀러레이터 ‘끌림벤처스’, 30억원 투자 유치
    액셀러레이터 ‘끌림벤처스’, 30억원 투자 유치

    AI와 메디컬 분야가 강점인 끌림벤처스, 대학가의 젊은 창업인재들을 지원한다.

  • 외로운 건물주의 이로운 조력자, ‘집꾼’
    외로운 건물주의 이로운 조력자, ‘집꾼’

    임대주가 편안하면, 임차인도 행복해집니다.

  • 이 여름, 뜨거운 온라인 창업교육 추천!
    이 여름, 뜨거운 온라인 창업교육 추천!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예비창업자들의 힘겨움도 계속되고 있다. 창업지원기관들의 프로그램이 대거 지연·취소되면서 각종 지원을 기대하기 어려워졌기 때문. 특히 전문가들의 교육을...

  • 강의도 멘토링도 불안해… 코로나 시대의 창업 지원교육 어쩌나
    강의도 멘토링도 불안해… 코로나 시대의 창업 지원교육 어쩌나

    모임과 집합이 어려워진 상황, 거의 유일한 해결책은 '온라인 교육'이다.

  • “원격 강의요? 비대면 소통의 묘를 어떻게 살리느냐에 달렸죠”
    “원격 강의요? 비대면 소통의 묘를 어떻게 살리느냐에 달렸죠”

    코로나19 시대의 온라인 교육, 최전선의 이야기를 들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