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정원e샵에서 '홈캠핑 기획전' 진행
대상, 정원e샵에서 '홈캠핑 기획전' 진행
2020.07.01 13:28 by 유선이
사진=대상
사진=대상

 

대상은 여름철 캠핑의 계절을 맞아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14일까지 '홈캠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홈캠핑에서 간편하고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청정원’, ‘종가집’ 등 인기 제품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은 ▲청정원 ‘홍초’(석류, 복분자, 블루베리, 알룰로스 홍초 포도 등), ▲청정원 ‘리치 부어스트 칼집소시지’(칼집 프랑크, 칼집 비엔나, 칼집 콘 프랑크) ▲청정원 ‘고메레시피’(짬뽕순두부찌개양념, 고깃집된장찌개양념 등), ▲종가집 종가반상 ‘국탕찌개류’ HMR(얼큰 순두부찌개, 곱창 육개장 등) 등 다양하게 마련된다.

더운 날씨에 집에서 시원하게 수제 칵테일 또는 에이드에 활용해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청정원 홍초 바이탈 플러스 ‘석류’, ‘복분자’, ‘블루베리 블라썸’(900ml) 등 각 4개 묶음은 44%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간편함은 물론 여름철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종가반상 ‘곱창 육개장’, ‘사골 선지해장국’, ‘얼큰 알탕’ 등 각 2개 묶음은 31%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구매 소비자들을 위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블랙앵거스 초이스 살치살 스테이크’(250g) 2팩과 고기의 풍미를 더욱 살려주는 청정원 ‘허브솔트’(52g) 3종(순한맛, 매콤한맛, 마늘&양파) 패키지를 증정한다. 청정원 ‘홍초’를 1만원 이상 구입한 소비자들에 한해 ‘이벤트 응모하기’를 눌러 참여할 수 있으며, 한 아이디당 1회만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기획전 종료 후 일주일 이후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본격적인 캠핑의 계절을 맞아, 집에서 가볍게 홈캠핑을 즐기며 간편하고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청정원 ‘홍초’, 종가집 종가반상 ‘국탕류 HMR’ 등 다양한 상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함께 곁들여 시원한 홈캠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디지털 감수성, 당신에게는 인싸력이 있나요?
    디지털 감수성, 당신에게는 인싸력이 있나요?

    아무 노래 챌린지, 달고나 커피, 1일 1깡… 올해도 디지털에서는 다양한 문화코드가 탄생했고 꾸준히 국민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TV와 같은 매스미디어에서 스타...

  • 대신 보여주고, 미리 결제하고… 고군분투 여행 스타트업
    대신 보여주고, 미리 결제하고… 고군분투 여행 스타트업

    코로나도 무섭지 않다! 톡톡 튀는 스타트업의 재기발랄함을 보라

  • 태풍 앞의 촛불 여행업계, 태풍의 눈 찾는 여행 스타트업
    태풍 앞의 촛불 여행업계, 태풍의 눈 찾는 여행 스타트업

    코로나라는 태풍이 여행업계를 강타하고 있다. 강풍은 여행산업 전반에 휘몰아치며 치명적인 상처를 남긴다. 예상치 못한 강풍은 여행산업에 켜켜이 쌓인 거품을 걷어내는 역할도 한다. ...

  • 토스, 고객이 입는 피해 전부 책임진다
    토스, 고객이 입는 피해 전부 책임진다

    '고객 피해 전액 책임제'는 국내 금융사 및 핀테크 기업 중 토스에서 처음으로 시행.

  • 브랜디, 'AI 추천' 기능으로 개인화 서비스 본격화
    브랜디, 'AI 추천' 기능으로 개인화 서비스 본격화

    브랜디는 데이터를 토대로 이용자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개인화 서비스를 도입했다.

  • 더벤처스, 수산양식 스타트업 '제이제이앤컴퍼니스'에 투자
    더벤처스, 수산양식 스타트업 '제이제이앤컴퍼니스'에 투자

    친환경 양식장의 효율성 향상 및 자동화 시스템 개발.

  • 우아한형제들, 자유주행 배달로봇 '딜리타워' 도입
    우아한형제들, 자유주행 배달로봇 '딜리타워' 도입

    고객과 만나는 마지막 지점을 이제는 로봇이 담당한다.

  • 중앙노동위 "타다 드라이버 실사용자는 쏘카"
    중앙노동위 "타다 드라이버 실사용자는 쏘카"

    쏘카 "법원의 기존 판단과 완전히 배치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