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인기 캐릭터 '핑크퐁 · 아기상어' 콜라보 체크카드 2종 출시
우리카드, 인기 캐릭터 '핑크퐁 · 아기상어' 콜라보 체크카드 2종 출시
2020.07.01 15:58 by 유선이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는 인기 캐릭터 '핑크퐁 · 아기상어'를 카드 플레이트에 입혀 ‘카드의정석 POINT CHECK‘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디자인 추가는 ’카드의정석‘ 시리즈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의 핑크퐁 · 아기상어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준비됐으며, 시리즈 상품 중 어린이에게 인기 있는 서비스(롯데월드아쿠아리움 및 주요 놀이공원 50% 현장할인)가 탑재된 ’카드의정석 POINT CHECK‘를 택해 진행했다.

이 카드는 이용 금액의 0.3%를 기본으로 적립해준다.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이동통신, 대중교통, 커피, 영화는 1.5%,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쇼핑, 주유, 해외매출은 0.5% 적립이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SSGPAY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서 이 카드로 결제하면 1.5% 추가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디자인 콜라보를 기념해 풍성한 대고객 경품 이벤트도 펼쳐진다. 내달 말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응모 후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8GB(5명), 휴대용 피크닉 테이블 세트(2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0명)를증정한다.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해당 카드의 아기상어 디자인을 발급하는 고객(영업점별 선착순 200명)은카드 플레이트를 개성있게 꾸밀 수 있는 스티커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핑크퐁·아기상어캐릭터를 ‘카드의정석’ 시리즈에 담을 수 있어 기쁘다”면서 “어린 자녀를 둔 부모 세대뿐만아니라 캐릭터 디자인을 선호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스터디는 핑크퐁·아기상어등의 글로벌 인기 IP(지적보유재산권)를보유한 콘텐츠 기업으로, 2020년 5월 기준 유튜브 ‘핑크퐁’ 채널 구독자 5,900만명, 누적 조회수 300억 뷰를 달성하는 큰인기를 누리고 있다.

핑크퐁 채널 내 ‘아기상어 체조(BabyShark Dance)’ 영어 영상은 53억 뷰를 기록하며 역대조회수 글로벌 2위를 달성했고, 미국 최대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인 니케로디언과 미국 현지에서 방영될 ‘아기상어’ TV 시리즈도 준비 중이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덕분에IPA 수익금 성동구 보건소에 기부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덕분에IPA 수익금 성동구 보건소에 기부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 스타트업-수도권 투자사’ 연계 나선다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 스타트업-수도권 투자사’ 연계 나선다

    5월 7일 오후 3시까지 온라인 서류접수!

  • 트렌비, 이탈리아 해외지사 설립…글로벌 거점 6곳으로 확대
    트렌비, 이탈리아 해외지사 설립…글로벌 거점 6곳으로 확대

    영국·독일·미국·일본·프랑스에 이은 해외지사

  • 서울로보틱스, 日 최대 종합상사 마크니카와 파트너십
    서울로보틱스, 日 최대 종합상사 마크니카와 파트너십

    세계 5위권 반도체 기업과 손잡고 일본시장 진출!

  •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ICCE 창업스쿨 10기’ 교육생 40명 모집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ICCE 창업스쿨 10기’ 교육생 40명 모집

    열 번째 ICCE 창업스쿨, 인천에서 용나는 기회!

  • 온라인·먹거리·셀럽 3요소로 커머스 시장에 도전장 던지다
    온라인·먹거리·셀럽 3요소로 커머스 시장에 도전장 던지다

    홍마담샵의 성공, 알고 봤더니...

  • “믿고 구입할 수 있어야 ‘명품’ 아닐까요?”
    “믿고 구입할 수 있어야 ‘명품’ 아닐까요?”

    기술로 신뢰를 구축하는 '명품' 스타트업의 비기를 알아보자!

  • 눈높이 낮춘 명품, 눈높이 맞춘 스타트업
    눈높이 낮춘 명품, 눈높이 맞춘 스타트업

    명품 시장의 주역이 바뀌고 있다. 지난해 주요 백화점 명품 매장의 매출 절반가량을 책임진 MZ세대가 그 주인공이다. 브레이크 없는 플렉스로 앞으로의 시장도 견인할 확률이 높다. 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