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풍경 자랑하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새 단장 오픈
아름다운 풍경 자랑하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새 단장 오픈
2020.08.13 18:57 by 홍기준
(사진제공= 더 그랜드 섬오름)
(사진제공=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하는 ‘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이 새 단장을 하여 오늘 14일에 재 오픈을 한다고 전했다.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을 운영하는 디에스디엘(대표이사 조현강)은 이번 재 오픈을 위하여
개보수 및 신축을 하였으며, 친환경 호텔로 거듭나기 위하여 친환경 소재의 마감재를 사용하였고, 친환경 호텔답게 운영 기준을 마련하여 플라스틱 사용을 줄일 수 있는 어메니티와 비닐 사용 축소를 위한 제수기 사용, 객실내의 재활용 쓰레기통 비치 등 관리 시스템을 확장하였다고 한다.

또한, 본관 53객실과 신관 79객실 총 132개 객실을 완비하였으며, 신관에는 150명까지 수용 가능한 연회장 '범섬홀'과 '컨퍼런스 룸'이 갖춰졌다.

그 외 부대시설로는 범섬의 오션뷰와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바솔트 레스토랑' , 다양한 이벤트와 리셉션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선셋 라운지&바', 오션뷰와 함께 대형 온수 자쿠지풀을 즐길 수 있는 '그랜드 인피니티 풀', 편안한 휴식과 선배드가 비치된 실내수영장 '인도어 풀',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사우나',가족 단위 휴양객을 위한 '키즈룸' 등도 새롭게 마련됐다.

이와 함께 본관에는 브런치 카페 '섬오름카페'와 야외 가든 풀, 도서 공간 '더 라이브러리' 등이 조성돼 방문객들이 즐겁게 지낼 수 있다.

이 외에도 이 호텔의 뷰는 유네스코 지정 천연보호구역인 범섬, 문섬, 섶섬이 한 눈에 보이는 멋진 오션뷰를 자랑하며, 서귀포 시가지에서 15분 거리로 서귀포 혁신도시 인근에 위치한다.

이정훈 총지배인은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은 가족과 연인을 위한 서비스 시설에 중점을 두었다. 특히 최고 우선 순위는 고객의 안전과 머무시는 동안의 행복과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제공하는 역할을 충실히 할 계획이며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과 함께 휴식의 정취를 흠뻑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하며,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은 반려견과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고 이야기 했다.

이번 오픈식에서도 사료브랜드 ‘웰츠’와 제주도 내에 위치하고 있는 유기견센터에 사료기부를 진행한다고 한다.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시장 경제와 관광산업의 활성화를 위하여 문화예술과의 협력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하여 안전한 청정 호텔의 매뉴얼을 구축하여 청결과 방역 상태를 유지하고 안심 호텔 세이프티 프로모션을 운영할 예정이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서울핀테크랩-싱가포르핀테크협회, 온라인 밋업 개최
    서울핀테크랩-싱가포르핀테크협회, 온라인 밋업 개최

    한국의 혁신, 싱가포르의 기회와 만나다

  • 고기 없이 못 사는 그녀, 식물성 고기에 매료되다
    고기 없이 못 사는 그녀, 식물성 고기에 매료되다

    전국구 막창 프랜차이즈 사장님이 식물성 고기를 만드는 유망 스타트업 대표로 변신했다. 아직 마흔이 되지 않은 나이지만 그간 수없는 굴곡을 헤쳐 가며 더 맛있는, 더 몸에 좋은 고기...

  • 스켈터랩스-센시콘-메사쿠어컴퍼니, 배리어프리(Barrier Free) 키오스크 개발을 위한 MOU 체결
    스켈터랩스-센시콘-메사쿠어컴퍼니, 배리어프리(Barrier Free) 키오스크 개발을 위한 MOU 체결

    사회적 약자를 위한 혁신, 우리가 함께 하겠습니다!

  • 로이쿠, 여수시 무대로 ‘투어 택시용 탄력 운임제’ 시험한다
    로이쿠, 여수시 무대로 ‘투어 택시용 탄력 운임제’ 시험한다

    뉴노멀 시대에 새로운 여행법?!

  • 스포츠 산업에 도전장 낸 스타트업, 그들의 결과물이 궁금하다면
    스포츠 산업에 도전장 낸 스타트업, 그들의 결과물이 궁금하다면

    와이앤아처의 대표 프로그램 '아처스 히어로' 그 네 번째 시즌!

  • 그 콘텐츠 스타트업들은 6개월 동안 얼마나 성장했을까?
    그 콘텐츠 스타트업들은 6개월 동안 얼마나 성장했을까?

    와이앤아처가 키운 콘텐츠 스타트업 10개팀의 현재 모습은 과연?

  • ‘미래도로의 안전과 편의, 내게 맡겨라’…치열했던 아이디어 경쟁
    ‘미래도로의 안전과 편의, 내게 맡겨라’…치열했던 아이디어 경쟁

    더 안전하고 편리한 도로를 만들기 위한 8개팀의 각축!

  •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 ‘투자 IR DAY’ 성료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 ‘투자 IR DAY’ 성료

    건강과 활력을 위한 혁신에 투자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