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국민건강보험공단 필기시험 준비 가능한 ‘NCS 온라인 스터디’ 진행
에듀윌, 국민건강보험공단 필기시험 준비 가능한 ‘NCS 온라인 스터디’ 진행
2020.08.26 12:21 by 김주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9월 26일 예정된 국민건강보험공단 채용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취준생을 위해 ‘NCS 온라인 스터디’를 진행하고, 스터디원을 모집 중이다.

국민건강보험공단 필기시험은 NCS 60문제(전산직은 40문제)와 직무시험(법률) 20문제로 구성돼 있다. 이에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상반기 기출문제를 통해 NCS를 출제 유형을 파악하고, 생소한 법률 문제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온라인 스터디’를 진행한다.

에듀윌의 온라인 스터디는 자신의 실력에 맞게 기본서, 봉투모의고사 등을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 에듀윌의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강의를 제공하며, ‘면접을 위한 건보 분석 강의’도 추가적으로 지급한다.

또한, △추가 NCS 문제 △단기패스 할인권 △NCS 족집게 봉투모의고사(도서 구매 인증 시) △공기업 취업 시크릿노트 △1:1 학습관리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우수자 추첨) 등의 혜택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 하반기 국민건강보험공단 기본서는 2020년 5월 시행된 상반기 기출 복원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최신 출제 경향과 영역별 출제 포인트를 심층 분석해 전략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교재다.

에듀윌 하반기 국민건강보험공단 봉투모의고사는 최근 상반기 필기 시험 출제 유형을 완벽히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하반기 합격을 위해 꼭 풀어야할 문제를 수록했고, 새롭게 추가된 법률 시험에 대비한 핵심 법률 이론과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온라인 스터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취업대학교’에서 ‘에듀윌 건강보험공단 스터디’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집은 내달 3일까지이며, 스터디는 9월 7일부터 11일까지(기본서), 9월 14일부터 18일까지(봉투모의고사)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맛을 아는 엄마, 멋을 아는 여자의 취향 저격
    맛을 아는 엄마, 멋을 아는 여자의 취향 저격

    세 아이를 키우는 젊은 엄마, 살림을 도맡았던 전업 주부가 5년 간 쌓아온 고민과 아쉬움을 비즈니스로 풀어냈다. 우리 식탁의 맛과 멋을 한껏 끌어올리겠다는 비전을 가진 스타트업 '...

  • 서울핀테크랩-싱가포르핀테크협회, 온라인 밋업 개최
    서울핀테크랩-싱가포르핀테크협회, 온라인 밋업 개최

    한국의 혁신, 싱가포르의 기회와 만나다

  • 고기 없이 못 사는 그녀, 식물성 고기에 매료되다
    고기 없이 못 사는 그녀, 식물성 고기에 매료되다

    전국구 막창 프랜차이즈 사장님은 어떻게 유망 스타트업 대표가 됐나

  • 스켈터랩스-센시콘-메사쿠어컴퍼니, 배리어프리(Barrier Free) 키오스크 개발을 위한 MOU 체결
    스켈터랩스-센시콘-메사쿠어컴퍼니, 배리어프리(Barrier Free) 키오스크 개발을 위한 MOU 체결

    사회적 약자를 위한 혁신, 우리가 함께 하겠습니다!

  • 로이쿠, 여수시 무대로 ‘투어 택시용 탄력 운임제’ 시험한다
    로이쿠, 여수시 무대로 ‘투어 택시용 탄력 운임제’ 시험한다

    뉴노멀 시대에 새로운 여행법?!

  • 스포츠 산업에 도전장 낸 스타트업, 그들의 결과물이 궁금하다면
    스포츠 산업에 도전장 낸 스타트업, 그들의 결과물이 궁금하다면

    와이앤아처의 대표 프로그램 '아처스 히어로' 그 네 번째 시즌!

  • 그 콘텐츠 스타트업들은 6개월 동안 얼마나 성장했을까?
    그 콘텐츠 스타트업들은 6개월 동안 얼마나 성장했을까?

    와이앤아처가 키운 콘텐츠 스타트업 10개팀의 현재 모습은 과연?

  • ‘미래도로의 안전과 편의, 내게 맡겨라’…치열했던 아이디어 경쟁
    ‘미래도로의 안전과 편의, 내게 맡겨라’…치열했던 아이디어 경쟁

    더 안전하고 편리한 도로를 만들기 위한 8개팀의 각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