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첫 단계 뷰티 리츄얼 ‘후 환유 본초 세럼’ 선보여
LG생활건강, 첫 단계 뷰티 리츄얼 ‘후 환유 본초 세럼’ 선보여
2020.09.10 23:46 by 임한희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더퍼스트 임한희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아름다운 동안 빛 피부를 위한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환유’ 라인의 첫 단계 안티에이징 세럼인 ‘후 환유 본초 세럼’을 선보였다.

10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왕후의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에서 선보인 ‘환유 본초 세럼’은 피부를 유연하게 풀어주고 피부의 바탕을 다져줘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첫단계 세럼이다.

70여가지의 귀한 한방성분을 비롯해 동안빛 피부를 위한 궁중비방과 잎부터 뿌리까지 산삼 전체의 유효 성분을 담은 ‘산삼전초환TM’을 함유한 ‘환유 본초 세럼’은 아름다운 동안 피부를 선사하고, 다음 단계에서 충분한 영양을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상태로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 또한 눈길을 끈다. 세안 직후에는 피부가 외부 환경에 그대로 노출돼 수분이 빠르게 손실되고 피부 보호력이 떨어지는데, 이처럼 급격하게 변하는 피부의 균형을 세안 이후부터 케어해주는 것이다. 특히 손실된 수분을 촉촉하게 채우고 피부결을 유연하게 풀어주며, 피부를 보다 환하고 빛나게 가꿔준다.

‘환유 본초 세럼’은 풍부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투명 제형이 피부에 산뜻하고 편안하게 스며들어 세안 직후는 물론 메이크업 단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킨케어 첫 단계에 환유 본초 세럼을 부드럽게 흡수시킨 후 환유진액(에센스), 환유동안고(아이크림), 환유고(크림)를 순서대로 레이어링하면 동안 피부를 위한 스페셜 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도 주목할 만하다.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는 보라빛 반투명 용기에 골드 컬러의 곡선 캡이 조화를 이룬 세련된 디자인으로 우아함을 한층 더해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후 환유’ 라인은 환유진액, 환유동안고, 환유고, 환유보액의 네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었는데,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환유 라인을 시작할 수 있도록 ‘환유 본초 세럼’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아름다운 동안 피부를 위한 첫 단계 뷰티 리츄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필자소개
임한희

산업경제부 국장. 중석몰촉 <中石沒鏃>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외과 수술을 위한 ‘타노스의 건틀렛’이 온다
    외과 수술을 위한 ‘타노스의 건틀렛’이 온다

    ‘국산화’라는 말은 그 옛날 개발도상국 시절에만 필요했던 건 아니다. 21세기에도 우리 손으로 만들어 세계화로 가야 할 것들은 적지 않다. 과거엔 자동차였고 비교적 최근엔 반도체 ...

  • 육아 전문 스타트업 그로잉맘, 국내 최초 온라인 ‘가족 기질 분석’ 론칭
    육아 전문 스타트업 그로잉맘, 국내 최초 온라인 ‘가족 기질 분석’ 론칭

    육아에 고민이 많은 부모들이라면 여길 주목하라.

  • “성(性) 고민? 당당하게!”…세이브앤코, 메타버스 성 페스티벌 ‘당당페’ 개최
    “성(性) 고민? 당당하게!”…세이브앤코, 메타버스 성 페스티벌 ‘당당페’ 개최

    부끄러운 것도 창피한 것도 아니다. 이젠 쉬쉬하지 말고 터놓고 이야기해보자!

  • 체형‧크기‧특성 제각각 반려견‧반려묘, 그런데 왜 영양제는 똑같아?
    체형‧크기‧특성 제각각 반려견‧반려묘, 그런데 왜 영양제는 똑같아?

    ‘반려동물 건강 수명 1년 늘리기’에 도전하는 스타트업!

  • 난치병과 싸운 지 25년…새내기 창업가의 기대되는 선전포고
    난치병과 싸운 지 25년…새내기 창업가의 기대되는 선전포고

    척수손상 환자를 위한 평생 연구, 그리고 창업...

  • 매드몬스터와 이호창, 부캐가 본캐되는 시대
    매드몬스터와 이호창, 부캐가 본캐되는 시대

    유산슬은 시작에 불과했다.

  • 마크앤컴퍼니, 윤민창의투자재단과 벤처투자조합 공동 결성
    마크앤컴퍼니, 윤민창의투자재단과 벤처투자조합 공동 결성

    ‘for start-up’을 기치로 50억원 규모의 펀드가 탄생한다!

  • 와이앤아처, 스타트업 성지 ‘강남’에서 새로운 도약 꿈꾼다
    와이앤아처, 스타트업 성지 ‘강남’에서 새로운 도약 꿈꾼다

    액셀러레이터 와이앤아처의 '강남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