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할로윈 스페셜 주간 개최
롯데월드 어드벤처, 할로윈 스페셜 주간 개최
2020.10.23 18:06 by 김주현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최홍훈)가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스릴 넘치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10월 23일부터 11월 1일까지 '할로윈 위크'를 운영하는 것. 환상의 나라에 출몰한 기묘한 좀비 서커스단 '좀비 트레인: 피에로의 저주', 지상 최악의 좀비 감옥 호러 체험관 '좀비 프리즌', 좀비 영화를 골라볼 수 있는 호러 전용 극장 '좀비 씨어터', 멋진 좀비들의 특별한 손님 맞이 '할로윈 스페셜 그리팅'까지 극강의 스릴과 함께 다양한 좀비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이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와 우대를 진행하니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특별한 할로윈 데이를 만들어보자.

올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해 기존에 관객들과 호흡하며 진행됐던 할로윈 공연을 취소, 관객과 직접 접촉 대신 비대면 콘텐츠를 강화했다. 관객과의 거리를 유지한 채 매직캐슬에서 진행되는 '캐슬 좀비M'은 호러 분위기 물씬 풍기는 데코와 사운드, 매직캐슬을 감싸는 화려한 불기둥이 좀비 연기자들의 퍼포먼스와 어우러져 할로윈 밤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뿐만 아니라 실내 어드벤처에서 매직 아일랜드로 이어지는 메인 브릿지부터 좀비에게 습격 받은 경찰차, 좀비가 거꾸로 매달린 호러 공중전화박스 등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이색 포토 스폿들로 가득하다. 특히 모델 비주얼을 자랑하는 멋진 좀비들이 할로윈 위크에 매직 아일랜드를 찾은 손님들을 맞이하며 특별한 포토 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할로윈 위크에만 운영하는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귀여운 인형들이 반기던 '환타지 드림'이 피에로 좀비들이 등장하는 라이드 어트랙션 '좀비 트레인: 피에로의 저주'로 변신한다. 아찔한 분위기의 음향과 조명 아래 피에로 좀비에게 습격 당한 마을을 탐험하는 콘셉트로 운영되며, 피에로들의 광기 어린 연기를 만날 수 있다. '좀비 트레인: 피에로의 저주'는 해당 기간 중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니 놓치지 말자.

할로윈 위크 기간에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방문했다면 '좀비 프리즌'을 빼놓을 수 없다. 흉악한 좀비들이 갇힌 감옥에서 탈출하는 콘셉트의 워크스루형 호러 어트랙션 '좀비 프리즌'은 약 6분 동안 12개의 구간으로 구성된 감옥 내부를 통과해야 한다. 체험자의 움직임에 따라 반응하는 다양한 특수효과와 강화된 사운드는 어느 곳에서도 경험할 수 없던 공프를 느끼게 만든다. 특히 1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공포 라디오 인플루언서 '왓섭'이 프리퀄에 참여해 스토리를 구성하고, 국내 유명 영화 세트 제작사가 실감나는 감옥 환경을 구현했다.

'좀비 프리즌'에서 극강의 스릴을 느꼈다면 금방이라도 좀비가 튀어나올 것 같은 으스스한 극장에서 극한의 공포 영화를 즐길 차례이다. 오감을 자극하는 특수효과들과 함께 스크린을 찢고 나온 듯한 극강의 공포를 느낄 수 있는 롯데월드 호러 극장 '좀비 씨어터'. 시간대에 맞춰 영상 콘텐츠를 교차 상영해 '좀비 병동'과 '좀비 실황 라이브' 중 보고 싶은 영상을 선택해서 볼 수 있어 더욱 짜릿하다. 또한 '호러 순한맛'과 '호러 매운맛'으로 좌석을 나누어 운영하니 극강의 스릴을 원한다면 단연 '호러 매운맛' 좌석을 추천한다.

할로윈 위크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꿀팁도 공개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꽃 '매직 아일랜드 전용권'은 평일 저녁 6시부터 운영 종료 시까지 1만원에 매직아일랜드를 즐길 수 있다. 인기 어트랙션을 모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원하는 어트랙션을 별도의 대기없이 바로 탑승할 수 있는 매직 패스 1장과 '좀비 프리즌' 30% 할인권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별도의 대기 없이 할로윈 콘텐츠 3종 '좀비 프리즌', '좀비 씨어터', '좀비 트레인'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호러 매직패스'가 할로윈 위크 기간에만 1만원에 특별 운영된다.

아울러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 시 삼성카드 또는 통신사 KT 회원이라면 종합 이용권 본인과 동반 1인까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장 키오스크에서 엘페이(L.pay)로 티켓을 결제할 경우에도 본인 5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통신사 SKT 회원은 본인 40%, 동반 3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최근 코로나19 상황에도 고객이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방역, 소독 활동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열화상 감지 카메라를 통한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 전자출입명부로 체크인해야만 입장이 가능하며, 어트랙션을 탑승할 때도 마스크 착용이 필수다. 어트랙션의 경우 1회 운영마다 안전 바와 손잡이 등을 소독 후 고객 탑승 안내를 하고 있으며, 스페인 해적선, 자이로 스윙 등 인기 어트랙션과 중앙 무대인 가든 스테이지는 손님 간의 간격을 유지할 수 있도록 탑승인원과 좌석을 50% 수준으로 줄였다. 손님들 접촉이 많은 어트랙션 대기라인이나 에스컬레이터 및 엘리베이터 등도 수시로 소독 중이다. 이 밖에도 모든 대기라인에는 2m 간격으로 테이핑을 하고 직원이 안내해 거리를 유지하는 등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미래도로의 안전과 편의, 내게 맡겨라’…치열했던 아이디어 경쟁
    ‘미래도로의 안전과 편의, 내게 맡겨라’…치열했던 아이디어 경쟁

    더 안전하고 편리한 도로를 만들기 위한 8개팀의 각축!

  •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 ‘투자 IR DAY’ 성료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 ‘투자 IR DAY’ 성료

    건강과 활력을 위한 혁신에 투자하라!

  • ㈜달라라네트워크, A-STREAM 파이널 IR 1위 수상
    ㈜달라라네트워크, A-STREAM 파이널 IR 1위 수상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스타트업의 화려한 등장

  • 서울핀테크랩, 국내 핀테크 기업 유럽 진출 돕는 온라인 밋업 행사 개최
    서울핀테크랩, 국내 핀테크 기업 유럽 진출 돕는 온라인 밋업 행사 개최

    룩‧룩‧룩셈부르크로 가자!

  • AI 영접한 일타강사 “야, 너두 할 수 있어. 인공지능처럼”
    AI 영접한 일타강사 “야, 너두 할 수 있어. 인공지능처럼”

    비영어권 국가 청년들의 높은 문턱이자 거친 관문인 토플시험. 전직 토플 일타강사가 토플을 더 빠르고, 더 저렴하고, 더 확실하게 정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선보였다. 토플 시험의 ...

  • 웨이브, 시리즈 B 투자 유치로 글로벌 Z세대 노린다
    웨이브, 시리즈 B 투자 유치로 글로벌 Z세대 노린다

    영상통화 기반 콘텐츠 플랫폼의 물결이 넘실댄다

  • 취향 따라 즐기는 그래놀라, ‘라라구디 쓰리웨이즈 그래놀라’ 출시
    취향 따라 즐기는 그래놀라, ‘라라구디 쓰리웨이즈 그래놀라’ 출시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귀리를 가장 재밌게 먹는 방법

  • ‘실패해도 돌아오라’…쿨한 대기업 사내벤처
    ‘실패해도 돌아오라’…쿨한 대기업 사내벤처

    삼성·LG·현대의 사내벤처 역사와 특징을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