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 펭수와 함께한 청소년 응원 챌린지 '언택트 허그 캠페인' 성료
광동제약 비타500, 펭수와 함께한 청소년 응원 챌린지 '언택트 허그 캠페인' 성료
2020.11.17 15:04 by 유선이
사진=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 비타500은 펭수와 함께한 청소년 응원 챌린지인 '비타500 언택트 허그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청소년의 ‘건강한 꿈’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광동제약 공식 SNS를 통해 언택트 방식으로 열린 행사에는 40,000여 건의 ‘좋아요’와 댓글 1,600여 개 등이 달리며 큰 호응을 얻었다.

네티즌들은 청소년 응원이라는 행사목적에 공감하며 다양한 댓글로 지지의사를 밝혔다. 댓글 중에는 “너희가 우리의 미래다! 대한민국 청소년들 힘내라!”, “청소년이라는 단어의 뜻처럼 푸른 날이 펼쳐지길 응원합니다”등 청소년 전체를 응원하는 내용이 가장 많았다.

또한 “당당하게 살자! 젊음은 언제 어디서든 당당한거니 그 당당함의 특권을 누렸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청소년 시절을 슬기롭게 보내라는 인생관을 전달하거나, “내 피는 비타500이 흘러요~비타500 없으면 피말라죽음”과 같이 재치있는 댓글도 눈길을 끌었다.

얼마 남지 않은 수능 관련 응원글도 올라왔다. 네티즌들은 “마시는 비타민C가 집중력 높인다는 기사 봤었는데, 공부든 뭐든 집중력 있게~~, 비타민 먹고 힘 팍팍!! 건투를 빕니다~” “공부하고 있는 학생분들! 코로나 때문에 집중력이 떨어지시죠? ㅜㅜ 걱정 말아요 비타500마시고 우리 힘내보아요!”등의 댓글로 수험생을 응원했다.

회사측은 1,600여 개의 댓글 중 “대한민국 청소년들 천천히 가도 괜찮아요”를 최우수작으로 선정, 수도권 지하철 역사 4곳(용산, 구로, 선릉, 부평) 스크린도어에 게재했다. 회사측은 이 문구가 잠시 멈추는 시간을 통해 다시 힘을 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잘 전달, 코로나로 인해 힘들고 지친 청소년들을 가슴 따뜻하게 응원하는 글이라며 선정사유를 밝혔다. 회사측은 청소년 응원 댓글은 별도로 선정, 총 500학급으로 비타500을 배송할 예정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매년 비타500과 함께하던 수험생 응원캠페인을 확대해 코로나블루로 힘들어하는 청소년 전체를 대상으로 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청소년들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응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타500은 '카페인 대신 건강한 비타민C'를 슬로건으로 ‘비타펭수 방구석 전시회’와 ‘비타펭수 팬아트 전시회’ 등 언택트 행사를 지속해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에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덕분에IPA 수익금 성동구 보건소에 기부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덕분에IPA 수익금 성동구 보건소에 기부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 스타트업-수도권 투자사’ 연계 나선다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 스타트업-수도권 투자사’ 연계 나선다

    5월 7일 오후 3시까지 온라인 서류접수!

  • 트렌비, 이탈리아 해외지사 설립…글로벌 거점 6곳으로 확대
    트렌비, 이탈리아 해외지사 설립…글로벌 거점 6곳으로 확대

    영국·독일·미국·일본·프랑스에 이은 해외지사

  • 서울로보틱스, 日 최대 종합상사 마크니카와 파트너십
    서울로보틱스, 日 최대 종합상사 마크니카와 파트너십

    세계 5위권 반도체 기업과 손잡고 일본시장 진출!

  •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ICCE 창업스쿨 10기’ 교육생 40명 모집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ICCE 창업스쿨 10기’ 교육생 40명 모집

    열 번째 ICCE 창업스쿨, 인천에서 용나는 기회!

  • 온라인·먹거리·셀럽 3요소로 커머스 시장에 도전장 던지다
    온라인·먹거리·셀럽 3요소로 커머스 시장에 도전장 던지다

    홍마담샵의 성공, 알고 봤더니...

  • “믿고 구입할 수 있어야 ‘명품’ 아닐까요?”
    “믿고 구입할 수 있어야 ‘명품’ 아닐까요?”

    기술로 신뢰를 구축하는 '명품' 스타트업의 비기를 알아보자!

  • 눈높이 낮춘 명품, 눈높이 맞춘 스타트업
    눈높이 낮춘 명품, 눈높이 맞춘 스타트업

    명품 시장의 주역이 바뀌고 있다. 지난해 주요 백화점 명품 매장의 매출 절반가량을 책임진 MZ세대가 그 주인공이다. 브레이크 없는 플렉스로 앞으로의 시장도 견인할 확률이 높다. 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