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시티 위례, 개점 2주년 크리스마스 특별전 진행
스타필드 시티 위례, 개점 2주년 크리스마스 특별전 진행
2020.12.18 11:27 by 유선이
사진=
사진=스타필드 시티 위례

 

스타필드 시티 위례가 오픈 2주년을 기념해 ‘개점 2주년 크리스마스 특별전’을 12월 18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에 놓인 입점 매장들의 매출 활성화를 돕고,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8년 12월 문을 연 스타필드 시티 위례는 신세계프라퍼티가 선보인 첫 스타필드 시티로, 오픈 이래 고객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지역밀착형 라이프스타일센터로서 쇼핑, 문화, 교육 인프라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신도시 상권 특성을 고려한 점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특히, 유아동 비중이 큰 신도시라는 점에서 로열층인 2층을 키즈존으로 구성하고, 가족, 반려견과 함께 산책할 수 있는 스타가든과 펫가든을 옥상에 만드는 등 고객지향적 설계로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 개점 2주년 행사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가 행사부터 언택트로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진행된다.

먼저, 매주 금토일 릴레이 특가 세일 행사가 펼쳐진다. 패션, 가구, 서점 등 총 12개 매장이 참여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SPA 브랜드 ‘탑텐’은 ‘온에어 발열 내의’를 대폭 할인한 가격 2,000원에 한정 판매하며,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은 전 품목 대상 결제 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까사미아, 스파오, 세인트제임스, 갭키즈 등에서 특가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매장별 행사 기간 상이).

쇼핑 후 맛있게 식사 할 수 있는 F&B(식음료) 1+1 이벤트도 열린다. ‘북촌손만두’는 겨울철에 든든히 먹기 좋은 만둣국 1+1행사를 진행하고, ‘가족회관’은 소불고기비빔밥과 전주비빔밥 세트와 ‘앤티앤스’는 레몬에이드 두 잔을 할인 판매한다. 타쿠미주방, 마스터키친, 베질루르도 1+1 이벤트에 참여한다(매장별 행사 기간 상이).

명품, 패션 팝업도 펼쳐진다. 프라다, 구찌 등 병행 수입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비아델루쏘’ 해외 명품 대전은 20일까지, 갭키즈, 스튜디오톰보이 등 신세계인터내셔날 인기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S.I 브랜드 대전’ 팝업 행사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또, 프리미엄 빈백 소파 브랜드 ‘요기보’의 제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기획전은 2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언택트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 명소 곳곳을 구경하고,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스타필드 시티 숨은 별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별마당키즈, 스타가든, 유명 매장 등 다양한 장소에 숨겨져 있는 별자리 숫자 코드를 찾아 스타필드 어플에 입력하면 3, 6, 9회 별로 F&B(식음료)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고객과 함께 2주년을 축하한다는 의미에서 ‘2주년 생일 축하 케이크 이벤트’도 기획했다. 스타필드 어플 접속 시 케이크 브랜드 ‘마호가니’의 대표 상품인 무지개 케이크 쿠폰을 총 1,000명에게 지급하고, 촛불 2개가 있는 케이크 사진을 해시태그(#스타필드시티위례, #2주년축하해)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마호가니 5,000원권 이용권을 총 500명에게 증정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풍성하다. 5만원, 10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각각 위니비니 이용권, 한우리 이용권, CGV 관람권 2매를 선물한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 정종방 점장은 “지난 2년간 스타필드 시티 위례에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준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특가 행사와 언택트 이벤트 등 즐길 거리를 가득 준비했으니 모두가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필드 시티 위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매장 방역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주 2회 이상 방역 소독을 진행하고, 열화상 카메라 및 안면 인식 발열 체크기를 설치해 운영하고 있다.

필자소개
유선이

안녕하세요. 유선이 기자입니다. 많이 듣고, 열심히 쓰겠습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요즘 대세 홈트…“함께 하면 더 즐겁습니다”
    요즘 대세 홈트…“함께 하면 더 즐겁습니다”

    어느덧 48조원 규모로 성장한 국내 피트니스 시장. 현 시점에서 이를 이끄는 분야는 단연 홈트레이닝이다. 대기업‧스타트업‧크리에이터 할 것 없이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쏟아내고,...

  • 건강수명 늘리는 ‘돈기부여’…한번 경험해보실래요?
    건강수명 늘리는 ‘돈기부여’…한번 경험해보실래요?

    운동하는 습관이 건강해지는 습관입니다.

  • AI 스타트업 코스메테우스, 런던 테크 위크 피칭 이어 투자유치 나선다
    AI 스타트업 코스메테우스, 런던 테크 위크 피칭 이어 투자유치 나선다

    유럽 3대 테크 이벤트 발판삼아 투자 노리는 AI스타트업.

  • 지루한 뜀박질도 데이터를 만나면 인기스포츠가 된다
    지루한 뜀박질도 데이터를 만나면 인기스포츠가 된다

    함께 달리면서 전문가 코칭까지 받을 수 있는 러닝앱이 왔다!

  • “창업교육, 문제 많지만 그래도 필요한 이유는…”
    “창업교육, 문제 많지만 그래도 필요한 이유는…”

    6년째 창업교육에 매진하고 있는 '멘토'의 이야기에 귀기울여보자.

  • 구멍 숭숭 창업교육…이게 정말 최선인가요?
    구멍 숭숭 창업교육…이게 정말 최선인가요?

    "자금 지원이 물이라면, 창업교육은 비료"

  • 삐걱대는 창업교육…교육도 혁신은 필요하니까
    삐걱대는 창업교육…교육도 혁신은 필요하니까

    창업교육과 관련된 볼멘소리가 끊이지 않는다?

  • 잊힌 웹툰 되살리는 스타트업, OTT 시장에 도전장 던지다
    잊힌 웹툰 되살리는 스타트업, OTT 시장에 도전장 던지다

    웹툰과 애니메이션, OTT로 상생하는 그날까지.